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년 전 재벌집 며느리가 꿈이라던 9살 소녀 최근 근황

by 반짝 뉴스 2021. 5. 23.
반응형

지난 2019년 초등학교 2학년 나이로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 출연했던 9살 소녀 이예은 양 12년이 지난 지금, 예은 양의 근황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tvN 화성인 VS 화성인 에 출연했을 당시 예은 양의 어머니는 딸을 재벌가에 시집보내겠다는 목표로 24시간 혹독한 훈육을 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어머니는 딸을 재벌가가 원하는 며느리로 셩장 시키기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 공부를 시키는 것은 물론 승마와 발레. 피아노 등 엄청난 양의 교육을 시켰다. 24시간이 모자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예은 양은 결국 눈시울을 붉히며 시청자들을 마음 아프게 만들었다.

이후 예은 양의 근황이 전해진 건 지난 2016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다. 당시 예은 양은 tvN 화성인 VS 화성인 당시 소속사 전속모델로 계약돼 있어 홍보 차 출연했으며 당시 방송에 연출이 있었다고 전했다.

당시 예은 양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래 콘셉트는 촬영하면서 공부도 열심히 가르치는 워킹맘이었는데, 예능이다 보니 콘셉트가 변경됐다"며 "오늘에서야 말씀드리네요. 이제 오해 푸세요"라고 했다. 이 때문에 악플이나 비판을 받아 힘들었던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이후 예은 양은 연기 활동을 하며 오랜 시간을 보내왔다. 20 15년 KBS 학교 2015, 2017년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야역 배우로 등장하기도 했다. 현재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예은 양은 유튜브 채널 Yeni's Diary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21살이 된 그녀는 여전히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어엿한 숙녀로 성장한 그녀의 모습은 뭇남성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해 보인다. 열심히 공부하며 배우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예은 양을 응 원하며 그의 미래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다.

 

500억대 부동산 갑부 서장훈이 사는 아파트

 

500억대 부동산 갑부 서장훈이 살고 있는 아파트?

삼성동 랜드마크 삼성 힐스테이트 2단지 매매가 26억 서초. 흑석. 홍대에 건물 3채... 시세차익만 300억 육박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의 재력 규모는 항상 화젯거리다. 그는 서울 요지에 건물

oceancrewfriend.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100만원 받는 법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신청법 요약 정리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5차 재난지원금 다가오고 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때에도 항상 논란이 되었던 전 국민을 지급을 하지 소상공인과 특정 직업에 대해 지급을 할지를 많은 논 이를 해왔는

oceancrewfriend.tistory.com

이더리움 코인 앞으로 호재

 

이더리움 코인 시세와전망 앞으로 호재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에 이어 최고가를 계속해서 갱신하고 있습니다. 글로버 이더리움 시세는 물론 40% 가까운 시세 차가 있었던 국내장까지 모두 감안해서 이더리움이 연

oceancrewfrien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