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실시간 무료 시청

by 반짝 뉴스 2023. 1. 22.
반응형

목차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실시간 무료 시청

-EPL 100호 골 3골 손흥민 득점포 재가동 토트넘 5위 지켜낼까 절친 홀랜드와 4개월 만에 재회하는 황희찬, 이번엔 선발 대결? SPOTVNOW 생중계 'EPL 듀오' 손흥민과 황희찬이 설 연휴 기분 좋은 골 소식을 전할 수 있을까. 토트넘 손흥민은 풀럼을 상대로 EPL 98호 골에 도전하고 직전 경기에서 빠진 황희찬은 선발 명단 복귀와 함께 시즌 2호 골을 노린다. 크리스털 팰리스를 상대로 EPL 97호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100호 골까지 3골 남았다. 대출 6시즌 연속 리그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손흥민인 만큼 골 감각을 빨리 되찾으면 올 시즌 안에 100호 골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트넘은 최근 해리 케인까지 2경기 연속 침묵하며 연패를 기록 중이어서 '손케 듀오'의 화력이 절실하다.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실시간 무료 시청

특히 직전 맨시티전에서는 슛 1회에 그친 손흥민이 자신감을 되찾을 필요가 있다. 풀럼을 상대로 아직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한 손흥민이 이번 대결에서 골을 터뜨리며 득점력을 끌어올릴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울버햄프턴 황희찬은 맨시티 원정에 나선다. 대출 9월 맞대결에서는 네이선 콜린스의 퇴장과 함께 맨시티가 3-0 대승을 거둔 바 있다. 이 경기 후반 25분 황희찬이 필드에 나섰지만 수적 열세로 큰 활약을 보이지 못했다. 직전 경기였던 리버풀과의 FA컵 64강 재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던 황희찬이 홀랜드가 뛰고 있는 맨시티전에는 선발 출전할지 주목된다.

 

손흥민 EPL 경기 중계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손흥민 선발

아직 리그에서 골을 넣지 못한 황희찬이 절친 홀랜드가 보는 앞에서 올 시즌 리그의 말장난 득점을 신고할까. 황희찬과 엘링 홀랜드의 '절친 대결'이 펼쳐질 맨시티-울버햄프턴전은 22일 밤 11시 킥오프되며, '소니' 손흥민의 활약을 만날 수 있는 풀럼-토트넘전은 24일 오전 5시에 시작된다. 설 연휴 기간 2022-23 시즌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출격을 앞둔 손흥민과 황희찬의 경기는 모두 스포티브이온과 스포티비노우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대출 손흥민의 침묵이 이어졌다. 토트넘은 전반 2골을 먼저 넣은 뒤 후반 연속 4골을 내주며 역전패했다. 토트넘은 20일 새벽(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순연 원정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2-4로 패했다. 토트넘은 16일 아스널전 0-2 패배에 이어 2연패에 빠졌다. 월드컵 휴식기 이후 리그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매우 부진하다. 10승 3 무 7패(승점 33점)를 기록한 5위 토트넘은 4위 뉴캐슬(10승 8 무 1패 38점)과 격차를 좁히지도, 6위 풀럼(9승 4 무 7패 31점)과의 격차를 좁히지도 못했다. 토트넘은 24일 풀럼과 격돌한다. 자칫 5위 자리도 내줄 수 있는 처지다.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실시간 무료 시청

맨더비의 패배에서 벗어난 맨시티(13승 3 무 3패 42점)는 선두 아스널(15승 2 무 1패 47점)과의 격차를 5점으로 좁혔다. 손흥민은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풀타임으로 뛰었지만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5일 크리스털 팰리스 전(4-0승)에서 리그 4호 골을 터뜨린 뒤 3경기 연속 침묵을 지켰다. 대출 토트넘은 이날 로드리고 벤탕쿠르가 부상에서 돌아온 지 모처럼 그라운드에 섰다. 22일 울버햄프턴과 경기를 치러야 하는 맨시티는 케빈 더블러위너와 베르나르도 실바를 벤치에 앉혔다. 그럼에도 엘링 홀란, 리야드 마레즈, 잭 그릴리스 등을 앞세운 맨시티가 토트넘을 몰아붙였다. 대출 유고 요리스의 잇단 선전으로 위기를 넘긴 토트넘이 오히려 먼저 골을 터뜨렸다. 토트넘은 전반 44분 맨체스터 시티 골키퍼 에델슨이 문전에서 짧게 패스한 것을 벤탕쿠르가 압박해 기회를 만들었다. 뒤로 흘러내린 공을 데얀 크루셉스키가 왼발 슛으로 골대 안에 집어넣었다. 토트넘은 전반 추가 시간에 추가골을 넣으며 기세를 올렸다.

 

손흥민 EPL 경기 중계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골사냥 손흥민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날린 해리 케인의 슛이 에델슨을 맞고 나오자 에멜슨 로열이 머리로 밀어넣었다. 맨체스터 시티는 후반 들어 토트넘이 공을 잡고 등을 돌릴 수 없을 정도의 압박 강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한편 꾸준히 하프 스페이스 공략에 나서 순식간에 경기를 뒤집었다. 토트넘은 왼쪽 사이드가 훨씬 비어 있었다. 후반 6분 마레스가 꼽은 크로스에 이은 골 전 혼전 상황에서 유고 요리스가 동료들과 얽혀 공을 제대로 치지 못한 사이 대출 훌리안 알바레스가 오른발 슛으로 만회골을 터뜨렸다. 맨시티는 2분 뒤 동점을 만들었다. 마리즈가 로들리에게 공을 넘겼고 로들리는 마리즈를 향해 로빙 패스를 올렸다. 달려온 마레스가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머리로 문전으로 공을 띄우자 호란이 헤더로 가볍게 골망을 흔들었다. 호란은 22호골로 EPL 득점 선두를 굳건히 지켰다. 대출 토트넘은 후반 15분 절호의 기회를 놓쳤다. 오른쪽 측면으로 파고든 크루셉스키의 결정적인 컷백을 이반 페리시치가 슛으로 연결했지만 리코 루이스의 발에 맞아 골대를 때렸다. 위기를 넘긴 맨시티는 후반 18분 곧바로 역전골을 터뜨렸다. 박스 오른쪽 머루이즈를 향한 평범한 크로스를 페리시치가 걷어내려다 뒤로 흘려 머루이즈에게 공간이 활짝 열렸다.

 

 

프리미어리그 풀럼 FC VS 토트넘 훗스퍼 실시간 무료 시청

마레스의 오른발 슛은 벤 데이비스의 발을 가볍게 스치고 니어포스트 쪽 네트를 갈랐다. 페리시치가 여러 차례 골을 넣자 토트넘은 후반 24분을 제외하고 라이언 세세뇽을 대신 투입했다. 맨시티는 공세를 이어갔다. 토트넘은 히샤를리슨, 클레망 랑그레까지 잇달아 투입하며 맞섰다. 토트넘은 동점골을 터뜨리는 데 애를 먹었지만 대출 또다시 수비 실수가 나와 주저앉았다. 후반 45분 후방에서 날아온 롱볼을 랑그레가 제대로 걷어내지 못해 쇄도하던 머레이즈에게 패스하는 꼴이 됐다. 랑그레의 클리어링 실수로 기회를 잡은 마레스가 다시 골망을 갈랐다. 대출 손흥민은 이날 이렇다 할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하지 못했다. 전반 36분 헤더가 가장 공격적인 장면이었다. 데이비스의 크로스를 머리로 받아 골을 노렸지만 맨시티 수비 나단 아케를 맞고 강도가 떨어졌고 공은 에델슨의 품에 안겼다. 그 외에는 슛 기회도 거의 없었다. 전반에 스프린트 기회가 있었지만, 공이 크게 바운드되어 그릴리시 하게 태클당했다. 통계 매입 후 스코어닷컴은 손흥민에게 6.03의 평점을 줬다. 선발 출전 선수 중 크리스천 로메로(5.86점) 요리스(5.94점) 다음으로 낮은 점수다.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 이벤트 상담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이강인(22 마이요르카)과 김민재(27 나폴리)가 팀을 위해 완벽한 경기력을 보였지만 희비가 엇갈렸다. 이강인은 후반 교체 출전해 팀을 궁지에서 살려 승리했고 김민

usastock.kr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 이벤트 상담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리그 9경기 만의 득점포 한 방에 손흥민과 안토니오 콘테는 모두 웃었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셀허스트파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20

usastock.kr

 

 

황희찬 경기 중계

황희찬 경기 중계 목차 황희찬 경기 중계 과연 누가 시즌 1호 축포를 터뜨릴 것인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뛰고 있는 한국 대표팀 손흥민(30 토트넘)과 황희찬(26 울버햄프턴)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