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새로운 바이러스 델타크론!! 위험도와 대처 방안 대비방법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다크론 소개
지금 현재 델타 변이와 오미크론에 만남으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 타크론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오미크론 대유행이 많이 되고 나서 엄청난 감염자가 나타나고 이제 소강상태를 보이는 가운데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의 출현이 가능성이 새로운 역정 책의 최대 변수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영업시간을 23시에서 24시까지 늘린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 와중에 이런 변이는 너무나 힘든 시기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타 변이 + 오미크론 = 델타크론 확인
지금 현재 오미크론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감염자를 나았습니다. 지금 변이 세부계통인 BA.2형 스텔스 오미크론이 자리 잡고 있는 와중에 프랑스와 덴마크에서 델타 + 오미크론의 재조합으로 만들어진 델 타크론이 속속히 발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 변이 유행과 면역력 감소가 시기가 겹칠 경우에는 엄청난 피해가 커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다크론 자료
지금 현재 중아 방역대책본부랑 진단 분석단에 검체분석팀이 보고한 봐에 따르면 주간 건광과 질병의 자료를 토대로 델 타크론은 현재 3월 13일 기준 세부계통과 발생 지역에 따라 분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 대표적인 게 델타 세부계통인 AY.4와 오미크론 세부계통 BA.2가 재조합하여 변이가 발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1월부터는 최근까지 프랑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 등에서 54건이 보고가 되어서 지금 프랑스 파스퇴르에서 연구를 하여 3건을 별도로 분리 배양해 관찰하였다고 합니다. 그 결과 3명 환자 모두 가벼운 호흡기 증상을 보였고 3명 중에 2명은 백신 접종 완료자였다고 합니다.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다크론 발생 건수
지금 2021년 11월에서 올 2월까지 미국에서 두 가지 유형에 총 8건이, 호주에서는 한 가지 유형이 7건의 델 타크론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국에서도 두 가지 다른 유형의 델 타크론이 37건이 확인 이 되었다고 합니다. 브라질 2건 태국 76건에서도 델 타크론이 확인되었다고 지금 현재 보건 당국이 발표를 했습니다. 최근 이스라엘에선 오미크론 세부계통 BA.1과 BA.2 사이의 재조합 변이가 보고가 되어서 많이 긴장을 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다크론 한국은??
지금 현재 아직까지는 국내에서는 델 타크론 등 재조합 변이는 발생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현재 이름만 보면 델타와 오미크론 특성이 결합되어 위험한 변질로 보일 수도 있지만 지금 현재 논하기에는 시기상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는 아직 없다는 점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현재 1월부터 존재를 했었고 발생건수가 매울 적고 오미크론과 거의 비슷하다고 합니다. 방 대본은 WHO, 프랑스 파스퇴르 연 국소에서는 영국 생어연ㅅ구소와 마찬가지로 델 타크론 변이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오미크론 변이에서 유래한 걸로 확인이 되고 있고 백신 접종 또는 오미크론 감염으로 인하여 항체 형성을 해서 델카 크론 감염병을 예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델다크론 잦은 변이 이유는?
지금 많은 연구소 학자들은 코로나 19에 대한 변이가 너무 잦아 감기처럼 새로운 변이가 계속해서 나올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보시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처음 알파형, 베타형, 감마형, 델 다형, 오미크론으로 지금 현재 변이가 등장했고 새로운 변이는 기존 변이보다 전파력이 점점 강력하고 모든 사람들이 다 걸릴 거처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걸린 것보다 2번째 변이가 전파력이 1.5배 높았고 3번째 변이는 1.6배가 높았다고 합니다. 점점 갈수로 변이가 계속 생기는 그나마 다행인 게 중증도가 델타의 5분의 1 수준으로 점점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조심해야 할게 계속해서 변이가 생기가 중증도가 올라갈지 내려갈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오미크론보다 더 나쁜 변이가 계속해서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문가들도 지금 현재 6월에 새로운 변이가 발생하여 다시 유행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2년 동안에 새로운 변이만 5개가 등장했고 델타 플러스나 델 타크론 등 변이가 수도 없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앞으로 에 방향에 맞게 치료제나 백신 등이 변이에 무력해질 수 있고 정부는 방역조치를 풀어 규모를 더 키웠던 것처럼 엄밀한 평가로 다시 한번 대비를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