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이야기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반짝 뉴스 2022. 9. 1. 12:42
반응형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목차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유럽파 코리안리거들이 동반 출격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일(이하 한국 시간) 손흥민과 황희찬(이상 EPL), 김민재(세리에 A)의 리그 일정이 잡혀 있다. 손흥민 공격 포인트도 좋지만. ●빡빡한 경기 일정 속 체력관리 필수 손흥민은 EPL 개막 후 4경기 동안 선발 출전했지만 아직 골이 없다. 그는 다음 달 1일 리그 대출 5라운드에서 마수걸이 골 사냥에 나선다. 사진은 손흥민(왼쪽)과 히샤리 송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은 다음 달 1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마수걸이 골 사냥에 나선다.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리그 4라운드까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토트넘은 단독 3위에 올랐다. 하지만 4경기 동안 선발 출전해 그라운드를 누빈 손흥민은 무득점이다. 일각에서는 손흥민의 부진을 비난하는 목소리도 있다.대출 새로 영입한 희샤 리슨이 활약하며 손흥민의 자리를 위협할 수 있다는 주장도 나온다. 하지만 이 같은 목소리는 모두 지난 시즌 득점왕을 차지하면서 손흥민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해외 축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경기력

    토트넘은 다음 달 1일 리그 5라운드 이후 3일 풀럼과 6라운드 홈경기, 8일 오전 올림픽 마르세유(프랑스)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를 갖는 등 경기 일정이 빡하다. 황희찬 여름 이적시장 마감 앞두고 이적설? 리즈 에버턴 관심을 보이다. 황희찬은 최근 2경기 연속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황희찬의 소속팀인 울버햄프턴 원더러스는 다음 달 1일 본머스와 EPL 5라운드 원정경기에 나선다. 28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4라운드 홈경기에서 실점의 빌미를 제공한 황희찬은 하루빨리 부진에서 탈출해야 한다. 특히 부상에서 복귀한 라울 히메네스와 새로 영입한 곤살로 게데스 등에 밀려 지난 2경기 동안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대출 여기에 28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는 치명적인 실수로 동점의 빌미를 제공해 시즌 첫 승을 거뒀다.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여름 이적시장 마감(다음 달 2일 오전 7시)을 앞두고 황희찬의 이적설도 흘러나오고 있다. 현지에서는 리즈 유나이티드와 에버턴(이상 잉글랜드)이 황희찬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대출 2패로 개막 후 무승부에 빠진 울버햄프턴은 EPL 20개 구단 중 19위에 머물고 있다. 상대적 약체인 본머스와의 5라운드가 울버햄프턴의 초반 행보를 판단할 전망이다. 손흥민(30 토트넘 홋스퍼)의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해외 축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해외축구 황희찬 이적설

    손흥민은 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해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 하지만 골을 넣지 못해 개막 5경기 연속 득점포 가동에 실패했다. 토트넘은 웨스트햄과 1-1로 비겼다. 3승 2 무 승점 11점, 3위 자리를 지켰다. 대출손흥민은 해리 케인, 데얀 크루세브스키와 함께 선발로 나섰다. 다만 기회가 없었다. 전반 34분 손흥민을 향한 케인의 크로스가 날아왔지만 손흥민 앞에서 틸로 켈러의 자책점이 나왔다. 발만 내밀어도 골로 이어질 만큼 완벽한 기회여서 아쉬움이 컸다.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손흥민은 1-1로 맞선 후반 28분 처음이자 유일한 슛을 날렸다. 측면에서 공을 잡은 뒤 중앙으로 이동하면서 친 오른발 말리기였다. 손흥민의 전매특허 같은 움직임이었지만 슛은 수비수를 맞고 갔다. 24라운드처럼 교체되지는 않았다. 후반 31분 히셜리송이 투입됐지만 손흥민이 아닌 크루세브스키가 벤치에 나섰다. 손흥민의 기록은 슈팅 1개, 패스 성공률 88%. 키 패스는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5.9점을 줬다. 대출 경기에 출전한 토트넘 선수 12명(교체 1명 포함) 가운데 최저 평점이었다. 여기에 자책골을 기록한 웨스트햄 수비수 티로 켈러와 같은 평점을 받았다.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다는 증거다. 소파 스코어도 손흥민에게 최저 평점을 줬다. 손흥민의 평점은 6.4점으로 오히려 자책골을 넣은 켈러(6.5점) 보다 낮을 정도였다.

     

     

     

     

    환승연애2 티빙 무료 시청 바로가기

    환승 연애 2 무료 시청 바로가기 목차 환승연애2 무료 시청 바로가기 환승연애2'가 다채로운 감정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며 본격적인 분위기 전환에 돌입했다. 대출 지난 19일 오후 4시 공개된 티

    magicofbest.tistory.com

     

    손흥민 해외축구 챔스 epl 프리미어리그 무료중계

    손흥민 해외축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목차 손흥민 해외축구 무료 중계 바로가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개막 후 무득점인 손흥민(30)에 대

    magicofbest.tistory.com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바로가기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바로가기 목차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바로가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이 완료되면서 중계방송사와 중계 시간에 대한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