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형사록 무료 시청 출연진
디즈니 플러스 형사 록 무료 시청
목차
디즈니플러스 형사 록 무료 시청
배우 진구가 '형사록'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배우 이성민과 남다른 케미를 느꼈다고 밝혔다. 진구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 플러스 새 시리즈 '형사 록' 제작발표회에서 "이성민 선배와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생각에 이번 작품에 크게 끌렸다"라고 말했다. 대출 배우 이성민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형사 록'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디즈니 플러스 형사 록 무료 시청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대출 26일 공개된다. 배우 이성민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형사 록'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디즈니 플러스 형사 록 등장인물
'형사 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26일 공개된다. 서병수 기자 진구는 "이성민과 호흡이 어땠는지 구체적으로 얘기해달라"는 진행자 박경림의 요청에 "멜로를 많이 해본 적이 없는데 비슷한 느낌이었다. 대출 여주인공에 대한 설레는 마음처럼 이성민 선배를 봤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성민은 "나는 그렇지 않았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디즈니 플러스 형사 록 무료 시청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6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대출 '형사록'에 출연한 배우 이학주가 다음 달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대출 이학주는 2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형사 록'(임창세 각본·한동화 연출) 제작발표회에서 "개인적으로 하반기에 '형사 록' 공개도 있고 결혼도 있어서 행복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디즈니 플러스 형사 록 스토리
이학주는 11월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당시 소속사 SM C&C 측은 "항상 연기에 정성을 다하는 배우로, 그리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삶의 폭을 넓혀가는 배우 이학주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학주 역시 "앞으로 더 안정적으로 연기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갖고 있다"며 활동에 대한 의지를 강력하게 드러냈다. 대출 한편,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아가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작품이다. 26일 공개된다.
디즈니 플러스 형사 록 무료 시청
배우 이학주, 경수진, 진구, 이성민(왼쪽부터)이 25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OT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 록'(극본 임창세, 연출 한동화) 제작발표회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대출 '형사 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10월 26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