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무료 시청 경기 바로가기
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무료 시청 경기
목차
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무료 시청 경기
괴물 수비수 김민재(나폴리)가 소속팀의 리그 10연승을 위해 뛴다. 이탈리아 프로축구 나폴리는 6일 세리에 A 13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리그 2위였던 아탈란타를 꺾고 선두를 지켰다. 승리 후 김민재는 중계 카메라를 향해 이탈리아어 감탄사인 '맘마미아'를 외치며 이탈리아 축구팬들을 열광시켰다. 대출 세리에 A13경기에서 11승 2 무로 무패행진 중인 나폴리는 9일 열리는 엠폴리전에서도 김민재를 앞세워 10연승에 도전한다. 김민재는 말 그대로 요즘 인기가 있다.
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무료 시청 경기
김민재는 올해 9월 세리에A 이달의 선수를 수상한 데 이어 이탈리아축구선수협회가 선정한 10월 MVP에 선정됐다. 김민재는 나폴리가 치른 시즌 19경기 중 18경기에 풀타임으로 출전했다. 김민재의 활약에 힘입어 나폴리는 올 시즌 16 실점만 허용했다. 나폴리는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A조 1위로 16강에 오르며 세리에 A 선두를 달리고 있다. 리그 9연승과 함께 11승 2 무를 기록하고 있는 나폴리는 승점 35점을 얻었다. 2위 AC 밀란(승점 29)보다 6점 앞선다. 대출 나폴리는 19891990시즌 이후 33년 만에 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다. 이태리 프로축구 나폴리 대 엠폴리_SPOTV-NOW. 2022년 11월 08 일재 이번 상대 엠폴리에서 현재 리그 20개 팀 중 14위 팀이지만 방심할 수 없는 상대다.
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나폴리는 엠폴리를 상대로 지난 시즌 두 차례 대결을 포함해 최근 세 차례 리그 대결에서 모두 패했다. 나폴리 공격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쿠바 라츠 헬리아가 허리 부상으로 전열에서 이탈한 점도 우려된다. 대출 나폴리-엠폴리전은 9일 오전 2시 30분 스포 티브이 온(SPO 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NOW)에서 생중계된다.
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무료 시청 경기
나폴리가 발밑에 불이 붙었다. 철기둥 김민재(26 나폴리) 때문이다. 김민재는 올 시즌 세리에 A 최고 수비수다. 올여름 터키 페네르바흐체를 떠나 나폴리 유니폼을 입은 김민재는 단숨에 리그 정상급 센터백으로 자리매김했다. 대출 김민재는 9월 이달의 선수상을 받은 데 이어 10월 선수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선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김민재 바이아웃 조항
모든 매체에서 올 시즌 센터백 최고 평점을 받을 정도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비뿐 아니라 빌드업에서도 정상급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민재의 활약 속에 나폴리는 무패로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김민재의 활약이 계속될수록 나폴리는 불안한 모습이다. 벌써부터 빅클럽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대출 토트넘과 맨유가 김민재를 예의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폴리가 불안한 이유, 바이아웃 때문이다. 김민재는 나폴리 이적 당시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했다. 나폴리 측은 거절했지만 김민재 측은 완강하게 맞섰고 김민재가 절실한 나폴리는 결국 바이아웃 조항을 넣었다.
11/9 김민재 나폴리 엠폴리 무료 시청 경기
내년 여름부터 바이아웃이 발동되지만 빅클럽 입장에서는 이 금액만 제시하면 김민재를 영입할 수 있는 만큼 나폴리 입장에서는 주눅이 들 수밖에 없다. 김민재의 바이아웃 금액은 5000만 유로 정도로 추정되지만 현재 김민재의 활약상에 비하면 낮은 금액이다. 대출 8일(한국시간) 나폴리 피우에 따르면 나폴리는 이 바이아웃 금액이 너무 낮다며 바이아웃 제거를 위한 움직임을 시작했다. 빠른 재계약으로 바이아웃을 없애겠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이를 위해서는 주급 상승이 불가피하다. 하지만 김민재가 이를 흔쾌히 받아들일지는 미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