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릭시 돈을 만든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2021 MD 2차!!!

by 반짝 뉴스 2020.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기다리고 계신 스타벅스 2021 크리스마스 MD 2차 상품을 공개!!!

스타벅스 MD 1차 상품도 엄청난 인기가 있었는데요 2차 상품도 한번 알아봐요!!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 나는 색상이 레드와 그린인데 요번 상품 같은 경우에는 그린 콘셉트로 잡은 거 같네요 벌써부터 연말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요

 

20 SS 시즈널 콩코드 텀블러 591ml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표현이 매력적인 591ml 용량의 콩코드 텀블러입니다. 

 

20 시즈널 돔 글리터 콜드컵 473ml

돔 내부의 반짝이는 글리터로 홀리데이 표현한 473ml 용량의 찬 음료 전용 콜드컵입니다.

 

 

20 시즈널 그리 터 핸들 글라스 355ml

핸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들어있는 355ml 용량의 글라스입니다.

 

20 ss 시즈널 그린 스탠리 보온병 473ml

그린 컬러 배색으로 홀리데이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473ml 용량의 스탠리 보온병입니다.

 

크리스마스 우체통 틴 케이스

저금통을 연상시키는 장식용 용도로 사용하는 케이스인 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머그

지금 사람들에 이목을 확실히 띄게 해주는 크리스마스트리 머그컵 모양이 너무 이뻐서 사람들한테 엄청난 인기가 될 거 같습니다.

이 컵이야 말로 크리스마스 가장 잘 눈에 띄게 표현된 제품인 거 같습니다.

 

트로이 텀블러 

크리스마스트리가 새겨진 플라스틱 텀블러예요.

 

 

 

크리스마스 보이드 ss텀블러, ss야빈 텀블러, 슈거 크리머 세트

빨간색으로 이목을 준 슈거 크리머 세트가 나오네요!!! 집에서 하나 가져다 놓으면 좋겠네요.

 

 

베이베 산타 데미 머그

너무나 조그마한 머그잔에 인형이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너무나 귀여워서 구매 욕구를 당기는 거 같습니다. 베이베 산타 데미 머그를 사면 인형도 주는 거 맞져???

크리스마스 ss엘마 텀블러

엠마 텀블러 같은 경우 너무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어서 내구성이 너무 튼튼해서 어디든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무리 떨어뜨려도 흠집 조차 나지 않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산타 여행 코스터

뭔가 장식용으로 내놓은 거 같은 크리스마스 산타 여행 코스터인 거 같습니다. 너무나 조금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