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포천 맛집 미성 식당 순대국!!

by 반짝 뉴스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포천에 있는 맛집 미성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포천에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순댓국 집이기도 하고 제가 4년째 시간 날 때마다 가서 먹는 최애 맛 집중에 하나입니다. 

미성 식당에 메뉴판입니다. 여기 오는 단골손님들은 보통 순대국을 많이들 드십니다. 그중에서 순대국 말아서랑 따로 있는데 제가 아는 지인도 그렇고 전부 말아서 순대국을 드십니다. 사람들의 기호에 맞혀서 따로 드셔도 되고 말아서 드셔도 됩니다. 저는 말아서 드시는 거를 추천합니다.

여기 보시면 추가 반찰 셀프 코너입니다. 여기에는 김치, 깍두기, 쌈장, 마늘, 고추, 다진 양념 등등 있어서 부족하시면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저는 순대국 말아서 1개랑 따로 1개를 주문하였더니 기본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보통 세팅을 이렇게 주시는데 김치, 깍두기는 정말 흠잡을 때 없이 맛이 좋더라고요

 

이거는 제가 주문한 순대국 말아서 주문할 것입니다. 양이 정말 많고 위에 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향도 너무 좋아서 저는 여기 순대국 집을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여기에 장점이 냄새가 하나도 없습니다. 다른데 순대국집을 가면 내장을 먹으면 냄새가 나서 잘 안 먹는데 이 집은 정말 냄새가 하나도 없고 국물도 깨끗해서 정말 제가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이것은 저희가 주문한 순대국 따로국밥입니다. 따로 순대국 시키시면 밥을 따로 주시면 순대국을 이런 식으로 줍니다. 제가 포천에서 4년째 있으면서 정말 최애 하는 맛집입니다. 저는 꼭 다른 사람들에게 여기를 강추합니다. 꼭 가세요 정말 냄새도 안 나고 정말 맛있습니다.

  • 일요일은 휴무
  • 031-535-3240

  • 주소

    경기 포천시 중앙로105번길 1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