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영국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어린아이도 감염율 70%이상

by 반짝 뉴스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영국에서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변종 같은 경우에는 어른이나 아이디들에도 쉽게 감염이 가능하고 어린아이에게도 70% 이상 감염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같은 경우 어른들에게만 걸리고 아이들에게는 전파 가능성이 낮았지만 이 변종 바이러스 같은 경우 전파 가능성이 높은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12월 21일 로이터 통신에서는 영국 내 코로나 바이러스 변경이 신규 호흡기 바이러스 위협 자문그룹 소속 과학자들이 변경이라고 해서 분석 결과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NERVATAG의 새 변종이 영구 남부 지역으로 지배적으로 바이러스 종으로 되어 곧 영구 전역은 확산이 될 거라고 합니다. 

닐 퍼거슨 임피 얼 카리지 교수는 이 영국에서 생긴 바이러스 변종이 어린아이들에게 감염시키는 게 경향이 높다는 징후가 있어 더욱더 주위를 해야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고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어떻게 앞으로 변종이 되어 위기가 찾아올지 모른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빨리 원인을 찾아야 된다고 말했습니다. 

윈디 바클레이 임피리얼 칼리지 바이러스학 교수는 새 변종의 변화 중 사람의 인산 세포에 침투하는 방식에 있다면 아이와 어른 상관없이 비슷한 속도로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쉽고 혼환 될 경향이 보일 경우 어린아이들에게 더 많이 감염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영국 같은 경우에는 변종 바이러스가 생긴 이후 긴급 봉쇄 결정을 하고 현재 영국인들을 입국 금지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종 바이러스는 코로나 19 치명률이나 백신에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는 없지만 감염력은 지금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70% 이상 더 높은 것으로 분석되고 영국 주변 외 전 세계 40개국 이상이 영국을 입국 제한 조치를 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