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역 7번출구 맛집 서가앤쿡 대창 하이타 한상!!!

by 반짝 뉴스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위치한 서가 앤 쿡을 방문하였습니다. 저도 종종 1년에 한 3번 정도는 가는 거 같습니다.

 

 

 

서가 앤 쿡에 메뉴판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서가 앤 쿡을 가면 한상을 많이 시키곤 합니다. 

 

여기는 리조또 메뉴판이에요 

 

여긴 사이드 메뉴판입니다. 

여기 에이드와 각종 음료 메뉴판입니다. 

 

여긴 파스타와 필라프와 리조또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세팅은 이런 식으로 나오곤 해요 콜라는 따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대창 하이타 한상입니다. 

저는 파스타와 대창 하이타 한상을 주문하였습니다. 

 

대창 하이타에 메인 메뉴입니다. 

 

대창을 대부분 좋아하기 때문에 대창을 넣은 메뉴를 출시한 거 같습니다. 

대창 외에도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요 

전체적으로 고기와 대창 새우 향신료 냄새가 나는 고기가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입니다. 약간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거를 안 좋아하시는 분은 피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폭립 한상 메뉴도 있습니다. 

여기는 스테이크 메뉴판입니다. 

제가 주문한 대창 파히타 한상과 파히타 한상입니다. 

여기는 피자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피자 메뉴판이예요 

필라프 메뉴판입니다. 

마지막으로 파스타 메뉴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