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킹덤 전회자 다시보기 + 무료 다운로드

by 반짝 뉴스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젠세계를 흔들고 있는 킹덤 시리즈가 나오면서 시즌2에 이어서 킹덤 아신전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킹덤 아신전에는 전지현까지 나오면 정말 흥미진진하게 되었습니다. 킹덤 시리지를 보면서 시즌3가 언제 나올지 정말 궁금하기도 하는데요. 킹덤 시즌2를 다 보고 나서 자연스럽게 시즌1보다 시즌2가 훨씬 밀도 있고 빠른 전개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떡밥 회수가 거의 모두 이뤄졌으면 많은 캐릭터를 하차시키면서 죽음을 맡이 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죽음을 통해서 왕좌의 게임과 비교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시즌2의 전개가 빨랐던 것은 시즌2 피날레를 보면 시즌3부터 페이즈 2가 시작될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기 때문입니다. 시즌2는 시즌1에 비해 주어진 상황이 적고 상상력을 더해 시즌3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킹덤은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킹덤 전회자 다시 보기

킹덤 시즌1, 2는 경상 땅에서 주로 이뤄졌으면 문경새재라는 지형적 제약을 만들어내기 위한 구상이라고 합니다. 시즌2에 와서 한양이 주무대가 되긴 했지만 크게 보면 경상 땅이라는 말이 킹덤의 인물을 사이에서 많이 들렸다고 합니다. 한양을 거쳐 시즌3에 이르면 북녘땅이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될 것 같다고 하고 이미 시즌2의 자지 막 에피소드에서 이창(주지훈) 일행은 북녘땅을 떠난 상태입니다. 킹덤은 김은희 작가가 국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북쪽으로 확장하는 의도가 있나라는 질문에 남쪽에서 출발했기에 바다를 건너 다시 남쪽으로 갈 수는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북쪽 벌판 압록강 백두산 그쪽 지형에 대한 관심이 있고 자연스럽게 연결이 됐다고 합니다. 시즌3에서 배고픔이나 식량의 문제를 떠나 북광과 관련된 여러 민족이 나올 수 있고 더 확장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시즌3은 북쪽으로 세계관을 확장이 이뤄질 가능성이 거의 확실해 보인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나 구글에서 실시간 다시 보기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이창의 역할(주지훈)

이창(주지훈)은 킹덤을 이끄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킹덤과 자주 비교되는 왕좌의 게임 속 주인공 존 스노와 비슷한 위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즌2에서 이창은 해원 조 씨 일당을 몰아냈으나 스스로 왕위를 내려놓았고 서비(배두나)와 함께 생사역(좀비)을 만들어내는 생사초의 비밀을 쫓는다고 합니다. 북부의 왕이라는 자리를 버리고 장벽 너머로 간 존 스노와 비슷하고 이창이 조선의 왕이 되지 않았습니다. 시즌3에서도 중심 역할을 할 가능성을 열어두고 킹덤의 세계관 북쪽으로 확장된다는 전제로 이창이 왕으로 한양에 머물게 된다면 이야기를 끌어갈 수 없습니다. 킹덤 1, 킹덤 2, 아신전은 넷플릭스와 구글에 사 다시 보기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신전 내용

넷플릭스에서 많이 사랑하고 투자를 한 킹덤 시리즈 아신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희귀 최고에 배우 전지현이 갑작스럽게 나오면서 사람들의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킹덤 시리즈 세계관의 확장이라는 점에서는 긍정적인 요소가 있는 반면에 1년 4개월을 이 시리즈 후속 편에 대한 기대로 기다렸을 시청자에게는 조금 실망스러운 작품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이미 외전 형식으로 알려진 킹덤 아시전은 시즌 2 말미 전지현의 등장으로 수많은 킹덤 시리즈의 팬들을 흥분시키며 과연 어떤 이야기로 묶이게 되는지에 대한 기대와 염려를 동시에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전지현 한컷으로 인하여 많으 이목을 끌고 사람들이 집중하게 만드는 전지현의 파급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킹덤 시즌1, 2 아신전 다운로드

전지현의 등장은 시즌2를 기다리는 팬들의 주요 관심사였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즌 2 피날레에만 대사 없이 등장했고 엄청난 기대감가 이 캐릭터가 어떤 역할을 수행할지는 시즌3이 되어야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추측이 가능하고 우선 김은희 작가의 인터뷰에 따르면 전지현이 연기하는 아신 캐릭터가 시즌3의 추측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두 가지 상반된 예측을 해볼 수 있고 아신이 이창과 함께 생사초의 또 다른 비밀을 쫒는 일행이 될 것인가 아니면 생사초의 비밀을 이용해 좀비를 만들어낸 안타고니스트가 될 것인가 생각하게 됩니다. 킹덤은 넷플릭스와 구글에서 아신전까지 다운로드와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추측을 보태자면 아신은 이창의 동료가 될 거 같고 앞서 김은희 작가의 인터뷰에서 시즌3에 북방 민족이 등장하는 내용이고 아신은 그 북방 민족의 전사가 어울릴 것 같습니다. 인터뷰에서 시즌3에서 북방 민족이 등장하는 내용을 암시했습니다. 아신은 그 북방 민족의 전사가 어울릿 듯하고 복장이나 무기를 봤을 때 충분히 납득할 만 주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북녘 생사초 투어의 가이드가 아닐까 예상해 보고 두 사람의 미묘한 로맨스도 열어두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다운로드와 넷플릭스에서 시청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어린 왕의 미래

시즌2의 피날레가 남긴 떡밥 가운데 가장 큰 것은 잠을 자고 있는 조선의 왕 이염(김강훈)의 몸속에 촌충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좀비에게 물렸으나 서비가 물로 씻어내면 충을 빼내 좀비로 변하지 않았던 어린 원자였습니다. 서비의 연구에 따르면 충이 머리로 들어가면 좀비가 되고 시즌3에 이염은 좀비가 될까 여기가 주목할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문수(안재홍)다. 그는 어린 왕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보좌하는 인물이고 그렇다면 문수가 이미 왕의 상태를 알고 있다고 가정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매우 개인적 추측을 해보자면 어린 왕은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래도 가능성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직 머리로 가지 않았기 때문에 인간과 좀비에 사이에서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는 인물일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앞으로 에 해결책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문수는 왕의 이런 상태를 일종의 조치를 취하며 자신만의 연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북녘에서 좀비를 만들어내는 어떤 세력이 압룩강을 건너 한반도를 위협할 때 어린 왕과 문수가 특별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시 보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3 등장인물 

아직까지도 NETFLIX 한국의 인기 작품 TOP1 10 안에 들어가는 아신 전이 나온 지 조금 되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랭킹 안에 들어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엄청난 브랜드 파워를 반영하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가 시즌2 마지막 편에서 전지현을 만났을 때 모든 사람들은 배우 전지현이 킹덤 시즌3에도 나올 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녀는 아시전이라는 제목의 외전으로 찾아왔고 여기서 궁금한 게 시즌3은 도대체 언제 나오는지에 대한 피셜은 아직 없습니다. 대다수가 아시전에 대한 이야기이고 향후 진행될 이창의 이야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킹덤 아신전 다시 보기 다운로드

시즌2가 끝나고 나서 1년 4개월 만에 돌아온 킹덤 아시전은 기존 시즌제 드라마가 아닌 92분 스페셜 에피소드로 제작되었습니다. 전지현의 등장으로만 엄청난 파급력을 가지고 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지현의 등장으로 최대의 미스터리 생사초의 근원이 풀린다고 생각을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다시 보기와 구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생사초의 비밀

시즌3에서 최대로 떡밥은 아마도 생사초의 비밀이 밝혀지지 않은 또 다른 비 미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시즌3가 전체 시리즈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시즌1과 비슷하다는 가정을 해보면 그렇게 된다고 합니다. 이창은 서비와 함께 혹은 아신을 포함한 일행과 함께 밝혀지지 않은 생사초의 비밀에 다가가기 위해 추운 북녘땅으로 향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시즌3의 마지막에는 시즌1에 등장한 온도의 비밀과 버금가는 새로운 떡밥을 던지지 않을까 한 가지 더 아신 주변의 좀비가 발목에 방울을 달고 있는 모습은 전통적인 좀비 장르의 특성을 떠올리게 만든다고 합니다. 소리가 나는 쪽으로 움직이는 특성을 이용해서 시즌1의 온도, 시즌2의 물에 이어 시즌3에서는 소리에 대한 떡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킹덤 아신전 소개

연출 김성훈
각본 김은희
출연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김로하, 구교환
개봉 7월 23일

 

 

 

킹덤 시즌1, 시즌2, 아신전 다운로드

시즌1은 왕은 강녕전에서 갇혀 있게 되며 누구도 알현할 수 없습니다. 이는 조학 주가 벌인 계략이었는데 왕의 목숨이 경각에 달리자 중전이 보위를 이을 아들을 낳을 때까지 견디게 하려고 생사초를 먹여 좀비로 만든 겁니다. 강녕전에는 좀비로 변한 왕과 재물로 변한 왕과 재물로 받쳐지는 사람의 시체가 나오게 됩니다. 세자 이창은 아버지를 직접 마주하곤 진실을 파헤치려 이승희 의원을 찾아가게 되고 때마침 지율 현(의원 집)에는 왕이 물어뜯은 시신이 도착하게 됩니다. 배고프고 굶주린 사람들을 도우려고 사람의 시신을 끊여서 먹인 영신, 그리고 좀비로 변해버린 지율 현의 사람들, 의녀 서비는 이승희 의원의 뜻을 이어 사람들을 구할 치료제를 얻으려고 생사초를 찾습니다. 좀비들과는 목숨을 건사 투를 버리게 됩니다.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기와 구글에서 다운로드를 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킹덤 시즌2 간략한 줄거리

세자 이창은 조학 주를 처단하기 위해 문경새재로 갔지만 그의 계략으로 좀비인 아버지를 죽이게 되고 역모죄의 누명을 쓰게 됩니다. 궁궐 안에선 중전이 임신을 하지 못하자 산모들을 데려와 돌보는 척하며 아들을 빼돌리고 세자 이창의 호위군사 무영의 아들이 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될 아기로 선택이 됩니다. 좀비로 변한 안현 대감에게 얼굴을 물리게 되고 서비의 도움으로 물속에 들어가 총증(기생충)이 빠져나와 다시 인간으로 살 기뢰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중전은 아무도 모르게 자신의 불임을 알고 있던 서비를 가두고 좀비를 연구하게 됩니다. 세자 이창은 주요 인사들에게 좀비를 증거로 자신의 무고함을 밝히고 든든한 아군을 얻게 됩니다. 세자 이창이 궁궐을 장악하여 조학 주를 처단하려고 하는데 모든 게 끝났다고 여긴 중전은 궁궐에 좀비를 풀게 된다고 합니다.

 

 

 

킹덤 배우들의 연기

킹덤에서 배우들의 연기는 두말할 필요도 없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 다간을 연기한 구교환 배우는 길지 않은 러닝타임에도 제대로 된 광기를 보여 줬고, 민치록을 연기한 박병은 배우도 역시 좋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김뢰하 배우는 명불허전이고 다만 아신전의 주인공인 두 아신을 연기한 김시아 배우와 전지현 배우는 절반씩 러닝타임을 양분한 탓인지 활약할 시간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 전체적으로 CG도 정말 아쉬운 점이 많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킹덤 시즌3은 언제?

전체적으로 불호보다는 호에 가깝고 괜찮게 봤다는 글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년도 넘게 기다렸기 때문에 그만큼 기대도 사람들이 많이 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시즌2 이후 1년 5개월 만에 공개된 신작이 90분 분량의 스페셜 에피소드였다는 것도 많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더욱 아쉬운 것은 아직까지 킹덤 시즌3에 대한 별다른 소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다렸던 시즌3 소식은 없고 또 다른 외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고 그나마 이번 외전은 세자 이창이 주인공으로 등장하기는 합니다. 범죄도시의 강윤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킹덤 세사 잔을 제작한다고 합니다. 아마 이 작품은 내년 중으로 나올 것 같고 시즌3 같은 경우에는 아마도 2023년에나 공개가 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며 구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 실시간 무료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소개 지금 현재 넷플릭스가 17일에 공개하면 엄청난 흥행을 하고 있는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시리즈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기존에 생각하

magicofbest.tistory.com

 

 

 

넷플릭스 디피 D.P. 다시보기 + 실시간 무료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드라마 D.P.입니다. D.P는 다시 보기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DP를 시작으로 한국형 넷플릭스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

oceancrewfriend.tistory.com

 

 

넷플릭스 갯마을 차차차 전회차 다시보기 + 무료 시청

지금 현재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바닷가 쪽 공진, 시골 마을에서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는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oceancrewfrien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