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신용카드 고객센터 정보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이젠 거의 없을 정도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 정리
대표번호 | 1588-8100 |
금융서비스 ARS 이용안내 | 1588-8200 / 1577-8200 |
분실 한도승인 ARS이용안내 | 1588-8300 |
카드 빠른 전화신청 | 1577-8700 |
할부금융 | 1899-7112 |
신용대출 | 1588-8100 |
롯데카드 신용카드 고객센터 이용 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 시간으로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분실이나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는 24시간 연중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고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상담원 인원수가 줄어서 상담이 조금 늦어지고 있어서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롯데카드 신용카드 분실신고 인터넷으로 하기
카드를 분실을 해주시게 되면 분실카드 이용 위험이 있어서 바로바로 분실신고를 하시고 정지를 해 둬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롯데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도 가능하지만 회원가입을 해봐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 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중요하기 때문에 바로 대표 전화번호 1588-8100을 이용하시면 연중 무료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분실과 동시에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분실신고 내용
신용 카드를 결제를 할 때마다 카드를 찾기 바쁘지만 여태까지 분실을 해서 많이들 재발급을 한 기억들이 1번씩을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금가원에 따르면 작년 2분기에만 카드번호 61만 7000건이 도난되어 138건 약 1006만 원 정도가 부정 사용이 일어난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요새 CCTV가 많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분실 신고한 신용카드를 습득하여 사용하는 빈도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