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2022년 8월20일 토트넘 울버햄튼 무료중계 손흥민 황희찬 실시간 SPOTV NOW

by 반짝 뉴스 2022. 8. 17.
반응형

 

손흥민 황희찬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목차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바로가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가 맞붙는다. 대출 아직 올 시즌 득점이 없는 손흥민과 황희찬 중 누가 먼저 득점포를 가동할지도 관심이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은 20일 저녁 8시 30분(이하 한국 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으로 울버햄프턴을 불러들여 EPL 3라운드를 치른다. 잘 알려진 대로 토트넘은 손흥민이, 대출 울버햄프턴은 황희찬이 활약하고 있다.

     

     

    손흥민 황희찬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울버햄튼 황희찬 손흥민 누가 먼저?

    토트넘은 2라운드까지 치러진 현재 1승 1 무(승점 4점)로 리그 4위다. 울버햄프턴은 1무 1패(승점 1점)로 14위다. 토트넘은 6일 사우스햄프턴과의 개막전에서 4-1 대승을 거뒀고 15일 첼시와의 런던 더비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득점왕 손흥민은 개막전에서 대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시즌 첫 공격 포인트를 올리는 쾌거를 이뤘지만 첼시전에서 상대 집중 견제에 힘을 쓰지 못했다. 공격이 여의치 않았던 손흥민은 후반 34분 이반 펠리시치와 교체됐고 벤치에서도 밝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바로가기

    하지만 팀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15일 첼시전에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전술 교체가 맞아 페리시치의 도움을 받은 해리 케인이 후반 추가시간 6분 극적인 동점골을 터뜨렸다. 대출 일각에서는 경기 중 볼 점유율 33%에 불과했던 토트넘 입장에서는 나름대로 선전한 경기라는 분석도 나온다.

     

    손흥민 황희찬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울버햄튼 누가 1골 먼저

    시즌 초반이지만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토트넘에 비해 울버햄프턴은 2경기 연속 무승부다. 6일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개막전 패배에 이어 13일 풀럼전에서도 결정적인 한 방 없이 0-0 무승부에 그쳤다. 대출 올 시즌 2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 황희찬은 개막전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기분 좋게 시즌 첫 공격 포인트를 올렸지만 팀은 패배했다. 2라운드 경기에서는 유효슈팅 1개에 그쳐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과 황희찬은 모두 팀 내 주요 선수다. 대출 이변이 없는 한 올 시즌 첫 고수들이 성사될 가능성은 매우 높다. 이에 두 사람의 대결과 시즌 첫 골 사냥에 한국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흥민 중계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목차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22-23 프리미어리그가 6일 개막했다. 사우샘프턴에 4-1로 대승을 거둔 토트넘은 15일 첼시와의 경기 일정을 앞두고 있다. 경기일이 

    magicofbest.tistory.com

     

    아이폰14 사전예약 및 혜택 바로가기

    아이폰 14 사전예약 바로가기 목차 아이폰14 사전예약 바로가기 애플이 9월 아이폰 14 출시를 앞둔 가운데 10세대 아이패드, 애플 워치 8 시리즈, 에어 팟 프로 2세대 등 스마트폰 이외 

    magicofbest.tistory.com

     

     

     

    모든 시민에 재난지원금 100만원 준다 신청 하러가기

    모든 시민 재난지원금 100만 원 신청 바로가기 목차  재난지원금 100만원 신청 바로가기 모든 시민에게 재난지원금 100만 원씩 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대출 전례 없이 높은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