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선발 출전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by 반짝 뉴스 2023. 9. 1.
반응형

 

목차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야구선수 류현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그의 출전 경기 일정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팔꿈치 수술 후 화려하게 대출 재기한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투수의 무덤에서 시즌 4연승에 도전합니다. 지난해 6월 팔꿈치 인대 접합 수술(토미종 소졸리)을 받은 류현진은 우려를 불식시키고 메이저리그 복귀에 성공했습니다. 복귀 무대였던 8월 2일 볼티모어 대출 오리올스전에서 5이닝 4실점으로 패전했지만 이후 4경기에서 3차례나 비자책 투구를 하며 3승을 거뒀습니다.

     

    류현진 경기 무료 중계 링크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류현진과 선발 대결을 펼칠 콜로라도 선발투수는 2020년 두산 베어스에서 뛴 적이 있는 크리스 플렉센다. 대출 올 시즌 두 번이나 팀을 옮긴 플렉센은 콜로라도 이적 후 1승 2패, 평균자책 5.87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류현진은 2일 오전 9시40분(한국 시간)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리는 2023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대출 방문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로 중계됩니다.

     

    류현진 경기 무료 중계 링크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팔꿈치 부상에서 벗어난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4년 만에 투수의 무덤으로 향합니다. 류현진은 2일 오전 9시40분(한국 시간)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리는 2023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대출 경기에 선발 등판합니다. 토론토는 24일 콜로라도, 57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차례로 맞붙습니다. 서부 원정 6연전 첫 경기에 류현진이 선발 출전합니다. 류현진이 쿠어스필드를 찾는 것은 LA 다저스 시절이던 2019년 8월 1일 대출 이후 약 4년 1개월 만이다. 2020년 토론토 이적 후 처음으로 쿠어스필드 마운드에 섭니다.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해발 1600m 고지에 위치한 쿠어스필드는 대표적인 타자 친화적 구장이다. 공기저항이 적고 장타가 많이 대출 나와요. 쿠어스필드가 투수의 무덤으로 불리는 이유다. 류현진도 쿠어스필드에서는 얻지 못했어요. 쿠어스필드에서 통산 6차례 선발 등판해 1승 4패, 평균자책 7.09에 그쳤습니다. 특히 26이닝 동안 홈런을 8개나 허용했습니다. 다만 가장 최근 쿠어스필드 등판에서는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6이닝 동안 안타 3개, 볼넷 1개만 허용하며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쳤습니다. 대출 세 번째 팔꿈치 인대 접합 수술(토미존 소졸리)을 받고 14개월 만에 복귀한 류현진은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류현진 경기 무료 중계 링크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복귀전이던 지난달 2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서는 5이닝 9안타(1홈런) 4실점으로 패전했지만 8일 대출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전에서는 타구에 맞을 때까지 4이닝 노히트를 이어갔다. 같은 달 14일 시카고 컵스전에서 5이닝 2실점(자책)을 기록하고 복귀 후 첫 승을 거둔 류현진은 21일 신시내티 레즈전(5이닝 2실점 비자책), 27일 클리블랜드전(5이닝 3실점 2자책점)에서 잇달아 승리하며 3연승을 달렸다. 류현진은 시속 100km대의 느린 커브와 칼날 같은 제구력으로 대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직구 평균 구속이 시속 88.5마일(약 142km)에 불과한데도 강속구가 만연한 MLB에서 꿋꿋이 버티고 있습니다. 다만 느린 직구나 커브는 자칫 장타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쿠어스필드에서 류현진이 제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류현진이 상대한 콜로라도는 올 시즌 내셔널리그 최약체다.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49승 84패로 서구 최하위일 뿐만 아니라 리그 최하위 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구장의 이점 덕분에 타격 지표는 나쁘지 않습니다. 콜로라도는 팀OPS(출루율+장타율)에서 30개 구단 중 21위에 랭크돼 있습니다. 대출 콜로라도 타선에서는 팀 내 OPS(0.790) 홈런(22개) 1위 라이언 맥40이 가장 경계해야 할 대상이다. 선발 대결도 흥미롭습니다. 콜로라도 선발은 KBO리그 두산 베어스에서 뛴 크리스 플렉센다. 대출 2020년 두산에서 뛰었던 플렉센은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올 시즌을 시작했지만 부진 때문에 7월 초 방출됐습니다. 콜로라도에 새로 둥지를 튼 플렉센은 올 시즌 빅리그에서 1승 6패, 평균자책 6.9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발 출전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 반짝 뉴스

    토론토 vs 콜로라도 무료 시청 무료 중계 링크 야구선수 류현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그의 출전 경기 일정이 대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팔꿈치 수술 후 화려하게 재기한 류현진(36토론토

    usastock.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