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by 반짝 뉴스 2023. 9. 17.
반응형

 

목차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손흥민(31)이 주장의 품격을 보여줬다. 라이벌이자 동료 히샤리슨(26이상 토트넘)이 부활을 알린 상황에서 누구보다 기뻐했다. 토트넘은 16일(한국 시간) 오후 11시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2023~20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홈경기를 갖고 2-1로 승리했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링크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이날 결과 토트넘은 개막 후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4승 1무. 이날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등판한 손흥민은 80분간 그라운드를 누볐다. 하지만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경기 전 손흥민의 발끝이 또 깨질지 큰 관심이었다. 그가 3일 번리와 4라운드 대결에서 해트트릭을 대출 작렬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9월 A매치 기간 중 한국대표팀에 합류해 8일 웨일스, 13일 사우디아라비아전을 소화한 뒤 다시 복귀하자마자 리그전을 대출 치르는 살인적인 일정 속에서 손흥민은 이번에는 골 소식을 전하지 못했다. 그래도 이날 고군분투했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링크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전반 12분 후방에서 날카롭게 들어오는 공을 본 손흥민은 아크 부근에서 부드럽게 볼 터치를 시도했지만 뜻대로 공을 발밑에 가두지 못했다. 공을 쏟았다. 손흥민은 또 전반 20분 셰필드박스 왼쪽 모서리 바로 밖에서 오른발로 안심하고 슛을 날렸다. 하지만 슈퍼세이브가 나왔다. 후반 11분 손흥민은 주심에게 항의했다. 토트넘이 셰필드 진영에서 공격을 하던 중 관중석에서 던진 공이 그라운드로 대출 들어오면서 경기는 잠시 중단됐다. 상황이 정리된 뒤 주심이 다소 납득하기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 토트넘이 공격 중 중단됐지만 셰필드 소유의 드롭볼을 선언했기 때문이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이에 손흥민이 주심에게 다가가 항의 제스처를 취했다. 그러나 판정은 번복되지 않았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보다 히샤리송이 돋보였다. 팀이 0-1로 뒤지며 패색이 대출 짙었던 후반 추가시간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쳤기 때문이다. 후반 추가시간 8분 히샤리슨은 코너킥 상황에서 헤더 동점골을 작렬했다. 2분 뒤에는 데얀 크루셉스키가 히샤리슨의 도움을 받아 천금같은 역전골을 터뜨렸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링크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셰필드는 더 나쁜 것은 맥바니를 경고 누적 퇴장으로 잃었다. 경기는 토트넘의 드라마 같은 역전승으로 끝났다. 히샤리슨은 이날 결과 어깨의 짐을 다소 줄였다. 그는 지난 시즌을 앞두고 1004억원(약 6000만파운드)의 이적료를 발생시키며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그러나 기대 이하의 결과를 남겼다. 2022~2023시즌 EPL 27경기에 출전해 단 1골에 그쳤다. 공격수인 그가 제 역할을 전혀 하지 못한 것이다. 올 시즌에도 셰필드전 전까지 리그 득점 소식은 없었다. 요즘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현지에서도 손흥민 주장의 품격 주목받고 싶었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그의 상황을 토트넘 선수단이 모를 리 없었다. 베테랑이자 캡틴인 손흥민은 누구보다 히샤리슨의 마음을 잘 알 수 있었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손흥민은 대역전승으로 경기가 끝나자마자 히샤리슨으로 달려갔다. 그를 가리키며 환하게 웃었다. 대출 오늘의 주인공은 히샤리송!이라고 알리는 듯했다. 이를 본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토트넘 선수들이 일렬로 모여 히샤리슨으로 달려갔다. 축하해주기 위해서"라고 상황을 설명하면서 "(특히) 히샤리송이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해주고 싶었던 손흥민"이라고 묘사했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 반짝 뉴스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토트넘 vs 아스날 시청 사이트 손흥민(31)이 주장의 품격을 보여줬다. 라이벌이자 동료 히샤리슨(26이상 토트넘)이 부활을 알린 상황에서 누구보다 기뻐했다. 토트넘은 16일

    usastock.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