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기생수 더그레이 공개 무료 시청 바로가기

by 반짝 뉴스 2024. 4. 4.
반응형

 

목차

    넷플릭스 기생수 더그레이 공개 무료 시청 바로가기

    연상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 더 그레이'가 전 세계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넷플릭스는 4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충: 더 그레이'(감독 연상호, 이하 '기생충')를 더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연상호 감독부터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 다양한 캐릭터까지 독특하면서도 참신한 작품들이 전 세계로 통할지 관심이 쏠린다. '기생충'은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전소니 분)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일본의 이와아키히토(岩明仁)의 만화 「기생충」을 원작으로 한다. ◆ 장르 마스터 연상호 감독의 명성이 자자하다 '기생충'의 첫 번째 고나정 포인트는 언제나 예상을 깨는 새로운 작품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이다. 앞서 연상호 감독은 서양 고유의 좀비를 한국적 맥락 아래 재탄생시키며 K-좀비 열풍과 함께 글로벌 히트를 기록했다. '기생충' 원작은 기생생물이 인간의 뇌를 장악하고 신체를 조종한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철학적 메시지를 내세운다. 이에 "한국에 기생 생물이 떨어지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라는 연상호 감독의 상상력에서 출발한 이야기가 원작보다 얼마나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됐다. ◆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전대미문의 사건 속 다양하고 입체적인 캐릭터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보여주는 연기 앙상블이다.

     

    기생수 더그레이 무료 시청

     

    넷플릭스 기생수 더그레이 공개 무료 시청 바로가기

    '기생충' 속 인물들은 기생생물 출현이라는 전대미문의 사건과 함께 다양한 감정적 및 관계적 변화를 겪는다. 전소니는 자신의 몸을 겨냥한 기생 생물 하이디와 기묘한 공생을 시작하게 된 죄수 역을 맡았다. 인간과 기생 생물의 두 인격을 넘나들며 변종으로 겪는 혼란과 변화를 시청자들에게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구교환은 사라진 동생을 쫓아 기생 생물의 정체를 파헤치는 강우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수인과 하이디의 소통을 도우며 '케미' 장인의 면모를 톡톡히 한다. 이정현은 기생생물 전멸을 위해 모든 것을 건 기생생물 전담반 팀장 준경 역으로 분한다. 그는 기생 생물에 대한 광적인 집착뿐만 아니라 직접 기생 생물에 맞서는 액션까지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과 함께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수인을 끝까지 보호하려는 고참 형사 철민 역의 권해효, 철민의 후배이자 기생 생물 소탕 작전으로 한 몫을 노리는 원석 역의 김인권까지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만화적 상상력을 현실 세계에 가져온 완벽한 VFX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다양한 형태의 기생 생물뿐만 아니라 액션부터 카체이싱까지 대한민국 VFX 기술력을 통해 구현된 볼거리다. 인간의 얼굴이 열리고 기생생물의 정체가 밝혀지는 충격적인 장면과 끊임없이 스스로 형태를 변모시키는 촉수를 지닌 기생생물의 비주얼은 만화적 상상력을 단번에 현실로 불러들이며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촬영, 미술, VFX, 무술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완성된 대교 위 대규모 액션신을 비롯한 자극적인 자동차 추격신은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총 6부작인 '기생충'은 오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기생수 더그레이 무료 시청

     

     

     

    넷플릭스 기생수 더그레이 공개 무료 시청 바로가기 - 별빛 뉴스

    넷플릭스 기생수 더그레이 공개 무료 시청 바로가기 연상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 더 그레이’가 전 세계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넷플릭스는 4일 새 오리

    sonson.sho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