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대상 문의번호

by 반짝 뉴스 2022. 1. 22.
반응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소개

지금 현재 소상공인과 소기업의 피해회복 및 방역지원을 위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사업목적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조치 강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소기업의 피해회복 및 방역지원입니다.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신청

우선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을 하기 위해서 매출이 감소 또는 감소가 예상되는 21년 12월 15일 이전 개업 소상공인 소기업 방역지원금 발표 시점 전날 개업자까지 지원대상에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지원금은 사업체 당 100만 원 정액 지급을 하고 다수 사업체인 경우에는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지원기준

지원기준은 영업시간 제한 21년 12월 18일 이후 중대본의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은 소상공인 소기업입니다. 영업시간 제한에 따라 심각한 피해가 예상되므로, 매출 감소로 간주하여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일반 소상공인은 21년 12월 18일 이후 영업시간 제한을 받지 않았으나, 매출이 감소한 것으로 인정되는 소상공인 소기업으로서 다음 중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체라고 합니다. 또 기준이 버팀목 자금 플러스 또는 희망 회복 자금을 지급받은 사업체 또는 버팀목 자금 플러스 또는 희망회복 자금을 지급받지 않았으나 본 공고의 매출 감소 기준을 총족하는 사업체입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대상 조회

지금 현재 다수 사업체에 1인이 방역지원금 지원대상인 여러 사업체 운영시, 개별 사업체당 100만 원씩 최대 4개 사업체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총 400만 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고 공동대표자 중에 대표자 중 1인에게만 지급하며, 1월 중에 별도 신청을 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지원제외

사행성 업종, 변호사 회계사  병원 약국 등 전문직종, 금융 보험 관련 업종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 업종입니다. 단 영업제한 대상 시설인 유흥업소, 콜라텍 등은 지원대상에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비영리기업 단체 법인 및 인격이 없는 조합이고 사회적 기업 육성법 제2조 제11호에 따른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기본법 제2조에 따른 협동조합 등, 소비자 생활협동조합원 제2조에 따른 조합 등은 지원대상이라고 합니다. 집합 금지 영업시간 제한 조치 위반 시 지원 제외 가능하고 중복수급 부정수급 오지급의 경우 환수조치가 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이의신청 콜센터

이의 신청 대상은 부지급 통보를 받은 업체라고 합니다. 이의신청 기간은 22년 2월 말 예정이라고 하고 신청방법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진행되며 이의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신청 사이트에 제출, 소진공에서 확인 검증 후 지급 여부 결정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편의를 제공하여 온라인 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등을 위해 현장방문신청 접수를 병행을 한다고 합니다. 매출액은 국세청에서 확인하는 자료만 인정이 되고 개별 증빙은 불인 정이라 고하고 개업일은 국세청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일을 기준으로 한다고 합니다. 신청 문의는 전화 문의 방역지원금 전용 콜센터 1533-0100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고 평일 09시에서 18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온라인 문의는 홈페이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kr 들어가셔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방역물품지원금.kr 1.17부터 신청 대상 바로가기 다수사업체 신청 홈페이지

방역물품 지원금 소개 소상공인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금이 17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17~26일에 운영을 하고 27일부터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17일은 사업자등록번호 7로 끝나는

oceancrewfriend.tistory.com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의신청 바로가기

방역지원금 이의신청 소개 우선적으로 방역지원금에 취지는 피해회복을 목적으로 방역지원을 위해서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소상공인이

oceancrewfrien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