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하는 취미 생활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

by 반짝 뉴스 2022. 10. 13.
반응형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

원정 3연전에서 득점이 없었던 손흥민이 홈팬 앞에서 챔피언스리그 첫 골에 도전한다. 목요일인 13일 목요일 새벽 김민재와 손흥민이 22-23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 연속 출전을 앞두고 있다.  8연승 나폴리 수비의 핵심 김민재는 아약스를 꺾고 16강 진출을 확정 짓고자 한다.  10월 열린 원정 3경기에서 득점이 없었던 손흥민은 프랑크푸르트와의 홈경기에서 챔피언스리그 마스 걸의 골에 도전한다.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

나폴리-아약스의 경기는 13일 목요일 오전 1시 45분(한국시간) 스포티비온(SPOTV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NOW)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오전 4시(한국시간) 킥오프 예정인 토트넘-프랑크푸르트 경기도 같은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챔피언스리그 3연승으로 A조 1위에 올라 있는 김민재의 나폴리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리버풀과 아약스를 제치고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게 된다.  세 경기 모두 풀타임으로 활약한 김민재는 아미르 라흐마니와 호흡을 맞춰 2실점만 허용했다.  하지만 라흐마니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면서 레오 웨스티골과 주앙 제주스 중 한 선수가 김민재와 짝을 이룰 예정이다. 파트너가 바뀐 김민재가 월드컵에서 맞붙는 모하메드 쿠두스(가나 대표)를 필두로 아약스의 공세를 무실점으로 막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첫 골을 터뜨려 토트넘을 D조 정상에 올릴 수 있을까. 레스터전 해트트릭과 A매치 연속골로 뜨겁게 9월을 마쳤지만 10월 3경기에서는 침묵했다.  한 달여 만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으로 돌아온 손흥민은 홈경기 연속골에 도전한다. 승점 4점으로 D조 2위에 위치한 토트넘이 선두 스포르팅(6점)을 따라잡기 위해서는 홈경기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토트넘이 최근 원정 3연전에서 부진한 공격력으로 고전한 만큼 손흥민과 해리 케인의 폭발적인 득점력이 나올 필요가 있다.

 

 

토트넘 경기 무료 시청 바로가기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챔스득점

챔피언스리그를 빛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김민재와 손흥민이 나란히 맹활약할 수 있을까. 나폴리-아약스의 경기는 13일 목요일 오전 1시 45분(한국시간) 스포 티브이 온(SPO 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NOW)에서 열린다. 이어 오전 4시(한국시간) 열리는 토트넘-프랑크푸르트 경기도 스포티비온(SPOTVON)과 스포티비나우(SPOTV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손흥민(토트넘)이 벤치로 물러나자 10명이 뛴 프랑크푸르트가 곧바로 골을 터뜨려 한 골 차로 쫓아왔다. 이른바 성남 골(손흥민이 나오면 큰일 나는) 상황에서 손흥민은 경기 후 벤치에 앉아 경기를 보는 게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

손흥민은 13일(한국시간)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D조 4차전에서 2골을 터뜨리며 토트넘을 3-2 역전승으로 이끌었다. 0-1로 뒤지던 전반 20분 짝꿍 해리 케인의 패스를 받아 동점골을 터뜨렸고 케인의 페널티킥으로 2-1로 역전, 앞선 전반 36분 피에르 에밀 휘비 에르의 크로스를 왼발 발리슛으로 연결해 골을 넣었다. 경기 종료 직전 프랑크푸르트가 만회골을 넣으면서 이 골은 결승골이 됐다. 후반 들어 상대 수비수 퇴장까지 유도하는 만점 활약을 펼친 손흥민은 경기 최우수선수(Player of the Match)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경기 후 BT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케인과 공식전 통산 50호 골을 합작한 데 대해 우리는 서로를 정말 잘 이해하고 있다. 나는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고 그도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다"며 "이 관계는 열심히 훈련하고 노력해 온 것이다. 열심히 일한 데 대한 보상이다. 앞으로도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토트넘 경기 무료 시청 바로가기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손흥민은 에릭 다이어의 실수로 선제골을 내준 상황에 대해서는 "홈에서 0-1로 뒤지고 싶지는 않았다"며 "축구에서는 항상 실수가 나오지만 우리는 다시 회복했다. 전반을 3-1로 앞선 채 마친 것은 정말 좋은 경기력의 결과였다고 말했다. 발레의 득점 상황에 대해 손흥민은 "호이비 에르가 크로스를 올리기 전에 나를 봤다. 공이 정확히 나에게 와서 발리슛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지였다. 예쁘게 맞춰 너무 행복하다고 회고했다. 그러나 후반 10명이 출전한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추가골을 넣지 못한 데 대해서는 후반에는 경기를 마치기 위해 더 많은 골을 넣어야 했다고 아쉬워했다.

 

 

 

토트넘 에버튼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

특히 토트넘은 후반 40분 손흥민을 제외한 뒤 프랑크푸르트에 골을 내주며 3-2로 몰리면서 상대의 거센 공세에 휘말릴 수밖에 없었다. 후반 추가 시간에는 케인이 승부를 가를 수 있었던 승부차기를 실수까지 했다. 벤치에서 초조하게 경기를 지켜본 손흥민은 마지막 5분은 정말 힘들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벤치에 앉아 경기 보기가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손흥민은 16일 에버턴, 2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러야 하는 등 빡빡한 일정이 기다리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도 2경기 남았다. 손흥민은 정말 중요한 승리였다. 하지만 긍정적인 면과 함께 항상 개선해야 할 점도 남아 있다. 주말의 중요한 경기를 위해 개선이 필요하다며 아직 2경기 남았고 우리는 다시 뛰어야 한다. 힘든 두 경기를 위해 다른 팀보다 더 많이 준비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목차 해외축구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무료 실시간 중계 유럽파 코리안리거들이 동반 출격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일(이하 한국 시간) 손

magicofbest.tistory.com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전 경기 무료 중계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전 경기 무료 중계 목차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전 경기 무료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일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magicofbest.tistory.com

 

나는 solo 나는 솔로 무료 시청 바로가기

나는 solo 나는 솔로 무료 시청 바로가기 목차 나는 solo 나는 솔로 무료 시청 바로가기 솔로 나라 4번지 무속 정숙이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 사계절)'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