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의정부 맛집 락궁-신시가지점!!!

by 반짝 뉴스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술 먹고 다음날이면 항상 시켜먹는 락궁점!!!!! 

의정부 락궁점이 10년 넘게 시켜 먹었지만 항상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락궁점만 항상 시켜서 먹어요!!!

 

 

 

 

 

 

 

해장으로 항상 시켜먹는 메뉴 울면 저는 이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곱빼기를 주문 하였습니다. 

 

 

 

 

 

배달까지는 50분 정도가 걸리네요!!! 요기요에서 쿠폰이 있어서 500원 할인받았습니다. 울면 8000원 곱빼기라서 8000원 + 배달료 1000원 - 쿠폰 500원 할인해서 8500원에 주문했습니다. 6000원부터 주문 가능해요!!!

 

 

 

 

 

배달음식이 왔는데 이런 쪽지도 들어있더라고요 참고로 이거는 손글씨 아니에요~!! 프린팅이신 거 이제는 다들 아시죠??

 

 

 

 

 

제가 항상 맛있게 먹는 울면 저는 울면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들 짬뽕 이런 걸로 해장하는데 저는 맵지 않은 울면이 너무 좋아요 맛도 너무 맛있고요!!!

 

 

 

 

 

 

단무지랑 양파도 왔습니다. 단무지 많이 달라고 메모했는데 쪼금 왔네요 이런 조금 실망입니다. 의정부 락궁점은 울면이 진짜 맛있어요 울면 안 드셔 봤으면 한번 주문해서 꼭 드세요!! 울면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