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의정부 맛집 대포수산물 회 센타!!!!

by 반짝 뉴스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횟집을 이용할 때마다

가는 횟집입니다 20년째 회를 포장할 때는

이 가게만 들러서 포장해가지요~!!!

 

 

오늘은 제가 회떠갈 녀석입니다. 

정말 쌔보이게 생겼네요 이생선은 바로

대방어입니다. 

 

 

수족관에 정말 고기들이 싱싱하게 

있더라고요 너무나 이쁜 고기들인데 한편으론

불쌍하기도 하고 맘이 아주 조금 아프네요 

대방어라고 쓰여있는 방어를 오늘 먹긴 먹어야 돼요...

 

 

 

대포 수산 회 센터의 포장 시세표입니다. 

저는 대방어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시세는 

보시다시피 1kg에 4만 원입니다 

 

 

이것이 바로 대방어입니다. 저는 이거 먹을 때마다

소고기 맛이 날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요새 또 제철

이라서 대방어랑 고등어회가 잘 나간다고 합니다.

 

 

정말로 먹음직스럽게 생겼어???

생각한 거보다는 더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합니다.

 

 

 

 

전화번호 : 031-876-4738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74-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