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신림 고등어회 전문점 싱싱 해물나라!!! 서울 맛집 신림6번출구

by 반짝 뉴스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랑 고등어회가 유명한 신림 싱싱 해물 나라를 다녀왔습니다. 오픈 시간은 5시입니다. 이 고등어 회집은 추천받아서 간 건데요 고등어회가 엄청 싱싱하다고 하더라고요 방문 전 기대를 많이 하고 갔습니다. 

 

 

가게 외관가 내부는 정말로 깔끔했습니다. 가게 내부다 정말로 크지는 않지만 5팀 이상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사장님께 자리를 안내받고 자리에 착석 했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만 주차가 불가능 하니 주변 주차장이나 도보를 이용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저희는 2명에서 방문했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고 고등어회 소 자를 주문 하였습니다. 고등어회를 먹어보고 양이 부족하면 라면을 시켜서 먹으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드디어 고등어회가 나왔습니다!!! 기본 세팅 밑반찬도 같이 나왔는데요 고등어회가 너무너무 싱싱하더라고요 사진으로 봐도 진짜 싱싱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고등어회 같은 경우 싱싱하지 않으면 못 먹는다고 하는데 여기 싱싱 해물 나라는 진짜 믿고 먹어도 될 거 같습니다. 

 

 

 

고등어회를 확대해서 찍은 사진인데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정말 싱싱하죠.... 고등어회 빛깔이 너무 싱싱하고 두께가 균일하게 잘 썰어서 나왔습니다. 고등어회가 두꺼우면 느끼할 수 있는데요 적당한 두께로 썰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고등어회 가운데에 무침이 있는데 사장님께 무슨 무침이냐고 여쭤봤는데 미나리 무침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져서 카메라를 내리고 젓가락을 들었습니다. 

 

 

고등어회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날치알 밥입니다. 고등어회랑 같이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강력 추천해 주셨습니다. 또 날치알 밥이 부족하면 사장님이 리필해주셨습니다. 

 

 

 

처음에 고등어회를 한접먹어 보았는데 우와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비린 맛이 1도 없고 싱싱했습니다. 고등어회에 백김치도 싸서 먹었는데요 궁합이 너무 잘 맞았습니다. 김에 다고 고등어회 + 백김치 + 미나리무침이랑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먹다 보니 밥 한 그릇을 뚝딱했습니다 밥을 바로 리플 해서 먹을 정도로 꿀맛입니다. 

 

 

밥을 먹고 나오니 아까는 눈여겨보지 못했던 수족관이 보였습니다. 그 안에는 고등어 여러 마리가 헤엄치고 있었는데 운동성이 정말 활발해서 이래서 고등어회가 싱싱하구나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고등어 회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신림 싱싱 해물 나라 고등어 전문점 가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사장님이 정말로 친절하셔서 너무나 기분 좋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화번호 : 02-876-1226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5길 33

 영업시간 : 17:00 ~ 02 : 00

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