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가평 맛집 두리 회 수산 횟집 !!!!!

by 반짝 뉴스 2020. 11. 22.
반응형

 

 

 

 

저는 가평에 갈 때마다 펜션 가기 전에 항상 들려서 사가는 횟집입니다.... 제가 사 가지고 가는 이유는 딱 한 가지입니다. 

 

진짜 가성비가 너무나 최고예요 가격 대비 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서 저는 이 가게만 들려서 꼭 회를 포장해서 펜션에 놀러 갑니다~~!! 

 

 

 

 

 

 

요새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출입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요새는 어디를 가도 마스크는 필수인 거 같습니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저는 여기 메뉴에는 없지만 광우 + 우력 섞어서 큰 사이즈를 주문 하였습니다. 저는 돈을 조금 더 추가해서 광우 + 우럭 + 방어 + 매운탕 + 초밥을 사 가지고 갔습니다. 두리 회 수산은 테이크 아웃 전문 횟집입니다. 

 

 

 

 

 

냉장고에 붙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보이시죠 지금까지 이런 회 수산은 없었다 이곳은 회센터인가 바닷속인가 이 가게에 장점이라면 회전율 인거 같아요 제가 토요일 2시쯤 방문하였을 때 이미 손님들이 제 앞에 3명이나 테이크 아웃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제 차례가 되었는데... 와 또다시 5명의 손님이 와서 주문하더라고요 장사가 정말로 잘되는 거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회인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지금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어 지고 있어요~!! 저는 가평 놀러 갈 때마다 항상 두리회 수산을 찾아서 가는 이유가 양도 정말 많고 가격도 이 정도면 너무 괜찮아서 항상 가고 있어요 

 

 

 

 

 

제가 주문한 광우, 우럭, 매운탕, 초밥 입니다. 두리회 수산은 진짜 가성비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회도 정말 신선하고 맛도 최고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평가 입니다. (별 5개 만점 기준입니다.)

맛       

친절도

가성비

신선도

서비스

 

제가 별5개 만점준 가게는 여기 뿐인거 같습니다 저는 정말 이가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평 펜션 놀러가시는분은 꼭 여기서 회 사가지고 가세요 강추!!!

 

 

 

 

전화 번호 : 031-582-8808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장터3길 7

지번        : 응내리 407-11 두리회수산

영업시간  : 아침 11:00 ~ 21 :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