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금강 막국수 가평 맛집!!!!

by 반짝 뉴스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가평 갈 때마다 먹는 가평에 맛집 금강 막국수집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금강 막국수 가게의 입구입니다. 딱 봐도 몇십 년이 되어 보이는 건물 구조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한 10년 전부터 단골로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오래된 집인 거 같습니다.

 

금강 막국수집은 우선 주차 공간이 넓어서 차량을 주차하기에는 너무나 좋은 조건의 막국수 집인 것 같습니다.

 

요새 같은경우 시국이 시국이지요 방문 기록과 열 체크는 필수 이겠죠 요새같이 코로나가 300명이 넘어가는 시점에 어느 가게라도 열 체크와 방문자 명단은 필수로 협조해야 될 거 같습니다. 

 

금강 막국수집 메뉴판입니다. 막국수는 물 비빔이 따로 없고요 비빔으로 나와서 육수를 부어 먹으면 물막국수로 드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이 기본 반찬의 사진입니다. 여기서 주목 해야될점이 컵에 들어있는 따듯한 육수인데요 저 육수 국물을 제가 너무 좋아해서 한 5잔 정도 먹은 거 같습니다. 저 따뜻한 육수는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녹두전과 메일전 입니다. 막국수와 싸 먹어도 정말 맛있고 따로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막국수뿐만이 아니라 녹두전과 메일 전은 맛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막국수 입니다. 사진과 같이 비빔막국수인데요. 맨 처음 먹으면 단맛이 나고 정말 맛있어요 사진으로 보시면 딱 느껴질 정도로 맛있어 보이져??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이가게를 1년에 1번은 가서 먹는 맛집입니다. 워낙 소문이 많이 나서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시는 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피해서 가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전화번호 : 031-584-8387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음동길 23

지번 : 위곡리 936 금강 막국수

영업시간 : 11:00 ~ 2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