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금 이야기

의정부 맛집 회룡역 3번출구 진송곱창

by 반짝 뉴스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한 가게는 회룡역에

위치한 진송 곱창입니다. 저는 의정부 호원동에

살고 있어서 자주 가는 가게 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갔을 때와 다르게 가게 안이 뭔가

바뀐 모습이더라고요 이것은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뀐 모습 이내요

 

그것은 반대쪽 벽면에 붙어 있는 메뉴판입니다.

저는 야채곱창 1인분과 양념 막창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사장님께서 국물이 준비가 안됐다고 하여 

진라면 매운맛을 주셨습니다. 계란이랑 국물에 수프까지

세팅을 다해주셔서 주셨습니다.

라면이야 말로 그냥 치트 키인 거 같습니다

배고플 때 먹으면 간단히 1끼를 때울 수도 있고

라면 맛있더라고요

 

여기 밑반찬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채 

저거 얼래는 짧게 해서 나왔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무채가 변했네요 옛날이 더 좋았는데ㅠ ㅠ 

 

이것은 제가 주문한 야채곱창입니다. 

여기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야채곱창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기서 무채랑 함께 싸서 먹으면

정말로 맛있습니다.

이건 2번째로 나온 양념 막창구이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양념이 야채곱창 양념이랑 똑같다고

하더라고요 하여튼 맛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야채곱창 1인분 양념 막창 1인 분해서 

총 2인분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이 집은 생각날 때마다

종종 와서 먹는 맛집입니다. 포장해 가시는 분도 정말로 많습니다.

 

 

전화번호 : 031-826-6303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외미로 89

지번: 호원동 316-8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