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스위트홈 등장인물 넥플릭스 드라마 이시영 출연

by 반짝 뉴스 2020. 12. 20.
반응형

스위트홈의 등장인 인물입니다. 

스위트홈의 등장인물이 지금 현재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송강 같은 경우에는 은둔형 외톨이 그 동학 생 현수 역을 맡았고 음침한 분위기는 웹툰 속 현수와 꼭 닮은꼴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진욱 같은 경우에는 전투력은 물론 험상궂은 외모로 자랑하는 편상욱 역으로 분류되었고 조폭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과거 형사였던 인물로 멘털과 체력이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이시영 같은 경우에는 원작 웹툰에서도 없는 인물이고 특수부대 출신의 전직 소방관 역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지금 넥플릭스에서 스위트홈 매력이 넘치는 여성 캐릭터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스위트홈에 나오는 여성 캐릭터들은 지금까지 나온 유사 장르 속 캐릭터들과 사뭇 다르다고 합니다. 이응복 감독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에서도 시대와 상황의 한계를 뛰어넘는 주도적인 여성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왔다고 합니다. 스위트홈에서는 남자 캐릭터들을 압도하고 상황을 이끌어가는 강인한 여성 캐릭터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시영 같은 경우에는 위험 상황이 생길 때마다 가장 먼저 몸을 던지는 특수부대 출신 소방관 서이경 역으로 분해 여성 액션의 새 지평을 연다고 합니다. 서이경은 무기 없이 맨몸으로 괴물과 맞서 싸우는 강도 높은 액션을 보여주고 촬영 전 수개월 동안 혹독하게 몸을 단련시킨 이시영은 거미 괴물과 맨몸을 사투를 벌이며 명장면을 탄생시켰습니다. 고민 시는 매사에 삐딱한 사춘기 이은유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하고 극초반 이은유는 모든 것에 냉소적이고 소극적이지만 계속되는 재난 상황 속에서 끝내 두려움을 극복하고 괴물과 맞서 싸우며 성장해간다. 이응복 감독은 고민 시 배우는 어떤 대사를 주더라도 본인만의 괴물과 맞서 싸우며 성장해 간다고 합니다. 박규영이 맡은 윤지수는 괴물에게 당당하게 맞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이면에 현수에게는 친누나 같은 다정한 모습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입니다. 다가오는 괴물에 향해 거침없이 야구 배트를 휘두르는 사이다 액션으로 찌릿한 카타르시를 선사할 예정이고 길섭의 간병인이자 주민들의 치료를 도맡는 박유리 역은 신예 배우 고윤정이 맡았습니다. 박유리는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이 있는 씩씩한 소년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한 고윤정은 단아한 외모와 달리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석궁을 무기로 괴물에 대항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