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고요의 바다 실시간 다시보기 무료 링크 바로가기 넷플릭스

by 반짝 뉴스 2021. 12. 24.
반응형

 

고요의 바다 소개

21년 12월 24일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대작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시간은 17시에 공개가 되고 사전에 넷플릭스 ㅗ리지널 드라마 고요의 바다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올해 넷플릭스는 상반기보다는 하반기에 영화보다는 드라마들의 활약이 조금 더 괜찮지 않나 싶은데요. 하반기에 공개되고 있는 드라마들이 전반적으로 다 준수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고 또 한국에서 제작한 드라마가 계속해서 대박을 치고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 실시간 다시 보기 링크

고요의 바다가 그동안에 대작을 이어받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sf 불모지라는 말이 나올 만큼 sf와 인연이 없었던 한국에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sf 미스터리 스릴러가 나왔다고 합니다. 고요의 바다는 최항용 감독이 지난 2014년 발표한 동명의 단편 영화를 원작으로 물이 부족해진 미래의 지구에서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 의문의 샘플을 회수하러 가는 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요. 21년 12월 24일 17시에 오픈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링크는 남겨 두겠습니다. 재밌게 시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요의 바다 실시간 다시 보기 링크

 

 

고요의 바다 스토리

지금 현재 각계 전문가들이 팀이 되어 달 탐사선에 오르고, 이들의 임무는 폐쇄된 연구기지 발해 기지에서 24시간 안에 중요 샘플을 회수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보면 보다 자세한 스토리를 알 수 있습니다. 2021년에는 오징어 게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허성태 배우가 이번 작품에서는 일단은 선한 느낌의 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허성태가 연기한 김재선은 우주 생물학자가 필요하다며 배두나가 연기한 우주 생물학자 송지안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발해 기지에서 생물과 관련한 어떤 실험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고요의 바다 무료 시청 바로가기

지금 현재 원작도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원작을 보시고 시청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발해 기지 내부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예고편에 의문의 생명체가 아주 잠깐이지만 확인되는 걸 보면 아마도 에이리언 비슷한 게 맞는 것 같다고 합니다. 디자인이나 특징 같은 건 아예 새로운 생명체라고 합니다. 생존확률 10%의 미션이라고 하니 열명 정도 되어 보이는 팀원들 중에서 거의 대부분이 죽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 다다고 합니다. 딱히 시리즈로 이어갈 수 있는 내용처럼 보이지 않고 미스터리한 스릴러 분위기도 좋고 CG 완성도도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링크는 남겨두겠습니다. 많이들 시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요의 바다 무료 시청 바로가기

 

 

고요의 바다 출연진

고용의 보다의 캐스팅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배두나, 공유, 이준, 허성태, 김선영, 이무생, 이성욱, 강말금, 최영우 배우 등이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원래 작업했던 배우들을 무한 로테이션으로 다시 쓰는 걸로 유명한데, 이번 작품에도 그런 배우들이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공유 배우는 탐사대를 이끄는 대장 한윤재를, 이준 배우는 수석 엔지니어 류태석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고요의 바다에서 나오는 2021년 12월 24일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는 총 8부작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완성도가 높다고 합니다.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대작

D.P로 시작해서 오징어게임, 마이네임, 지옥 등을 공개되는 한국 넷플릭스 드라마마다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고요의 바다의 첫 예고편 공개 당시 해외 반응 역시 뜨거웠습니다. 한국 영화 산업이 점점 더 발전하고 있는 것 같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평부터 시작해 한국 작품은 재미없을 리가 없지라고 말하는 사람도 많고 이제는 그저 믿고 본다라는 기대감 섞인 반응부터 SF 장르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가 섞인 작품은 되게 오랜만에 봐서 신선하다는 평도 있습니다. 영화 에이리언의 장면을 오마주 한 장면이 나와 신기하다고 하고 장르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만약 에이리언이 나오게 된다면 형태는 어떤 식으로 그러 졌을지가 매우 궁금하기도 합니다.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금액 미리 확인 방법 엄청 간단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소개 안녕하세요.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보름 정도가 지나면 해가 변하고 새로운 해가 되고 있습니다. 12월이 지나면 13월에 월급이라고 해서 연말정산의 시

oceancrewfriend.tistory.com

 

불가살 다시 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 가기

불가살 소개 지금 현재 지리산이 종방 되고 새로운 작품이 불가살이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지리산 후속 작품이 금일 18일 방송이 됩니다. 말 그대로 지리산의 후속작인 작품입니다. 고로 금일

magicofbest.tistory.com

 

 

어느날 실시간 다시보기 쿠팡플레이어 차승원 김수현 주연 무료 시청

쿠팡 플레이 어느 날 드라마 소개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오고 있는 어느 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1회당 12억씩 을 쓰면서 드라마를 공개했습니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