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코로나 19 예방접종 10부제 사전 예약 방법 + 예약 변경 방법

by 반짝 뉴스 2021. 8. 21.
반응형

지금 현재 백신 예약이 순조로운 진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10부제를 통해서 슬슬 예약도 마감일을 향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미 코로나 백신 예약을 완료하신 분들 중에서도 백신 예약 확인 방법이나 변경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갑자스럽게 백신 예약 당일 개인 사정으로 접종을 못하는 경우를 맞이하여 확인 및 변경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현재 10부제를 통해서 백신 예약 변경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백신 예약 확인

백신 예약 확인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전에 코로나 백신예약을 진행하였던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누리집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고요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신 후 예약 조회/취소 메뉴에서 개인정보와 백신 예약번호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예약 조회/취소를 클릭하여 일정을 변경하시면 백신을 접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 백신예약 신청

백신 10부제 일정에 맞게 코로나 백신 예약을 진행하셨으나 불가피하게 백신 예약 변경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텐데요 이경우 연령대별 추가 사전예약 기간을 활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하는 코로나 백신 예약은 8월 19일 18시가 종료되며, 이후 연령대별 추가 백신 예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전에 진행했던 생년월일 끝자리가 기준이 아니고 각 연령대를 대상으로 백신 예약이 진행되기 때문에 본인 연령대에 맞는 일정을 미리 확인하셔서 꼭 백신을 예약하여 접종하시면 되겠습니다. 

백신 예약 방법 변경에 대한 일정을 확인하셨으면 8월 21일부터 9월 18일까지는 18세 ~49세 모두 백신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정이 많이 있으면 조급하게 하지 마시고 예약을 하셔도 충분히 접종이 가능할 것입니다.

코로나 19 사전 예약 백신 일정입니다. 18~49세 예방접종 대상자이고 백신 종류와 접종 장소 접종기간을 10부제를 정리를 해놨습니다. 

 

 

무직, 주부, 대학생 무서류 돈 빌리는 법

 

무직자 대출 서류 NO, 비대면 신청 OK 대학생 주부 OK

주부와 대학생 무직인 사람 직업이 없는 분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이 있습니다. 각각 1 금융권에서도 서류제출 필요가 없이 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제도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oceancrewfriend.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신청 100만 원 받는 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및대상 전국민 지원금액 홈페이지

4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선별적 지원이 시행되었으며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및 신청기간에 대한 목소리가 점차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66

oceancrewfriend.tistory.com

 

유로 2020 EPL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홈페이지 손흥민 축구

목차 SPORTSRP 소개 유료 2020 무료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EPL 시청방법 쿠팡 플레이어 이용(토트넘 경기 한정) 유로 2020 경기 일정 스포츠 무료중계 사이트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프리미어리그

oceancrewfriend.tistory.com

 

 

청년 대학생 햇살론 유스 신청과 조건 서류 알어보기

청년과 대학생 햇살론 유스 조건 서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원 자격 햇살론 한도 햇살론 금리 햇살론 중도 상환 수수료 지금 현재 햇살론 대출 같은 경우에는 소득이 없는 34세 미만의 취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