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 실시간 무료

by 반짝 뉴스 2021. 9. 18.
반응형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소개

지금 현재 넷플릭스가 17일에 공개하면 엄청난 흥행을 하고 있는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시리즈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기존에 생각하던 추억들이 실제 목숨을 건 서바이벌로 둔갑하는 섬뜩한 잔혹 동화라고 합니다. 456명 중에 살아남는 최후의 1인이 되면 456억 원이라는 상금을 거머쥘 수 있다는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다시 보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다시 보기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황 감독이 새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엄청난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오징어 모양을 이루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도형 그림 위에서 공격자와 수비자가 대치하는 1980년대 초까지 유행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공격자가 수비의 방해를 뚫고 오징어 머리에 해당하는 동그라미 안으로 들어가거나 수비가 공격자를 쓰러뜨리게 되면 승리하는 이  골목 게임이 작품과 어떤 연관성을 갖게 될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창작은 보장하는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은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다시 보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출연진 소개

이정재 : 사업에 실패해서 빛을 잔뜩 지게 되고 아내와는 이혼했으며 사채와 도박으로 인생의 어두운 터널을 지나가던 중에 갈림길에서 목숨을 건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하는되는 기훈 역할을 맡았습니다. 각자의 캐릭터마다 사연의 의문의 게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트리파티 아누팜, 김주령을 담고 있고요 영화와 드라마, 연극계에서 오랜 관록을 및 내 온 오영수는 고령의 나이에 극단적인 상황에서도 홀로 순수하게 게임을 즐기는 최고령자 일남을 맡았다고 합니다. 게임장 안팎 어디에서든 사회적 약자로 외면받는 칠순의 노인이지만 일촉즉발의 게임에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삶의 지혜로 고난을 뚫고 나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로맨스 별책부록부터 미드나이트 등에 출연한 위하준은 실종된 형의 흔적을 좇아 게임에 잠입한 경찰 준호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황동혁 감독이 행동과 눈빛만으로 많은 것을 보여줄 이게임의 관찰자라고 소개한 준호는 게임 진행자들에게 가면 뒤로 정체를 숨긴 채 생존 게임 뒤에서 벌어지는 이면을 목격하며 게임을 만든 배후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다시 보기

황동혁 감독과 도가니에서 인연을 맺었던 김주령은 미녀 역을 맡았다고 하고 억세고 악착같은 미녀는 반칙은 기본이고 강해 보이거나 이길 것 같은 팀에게 요리조리 붙으며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황을 만들고자 합니다. 김주령은 널뛰듯 좌충우돌하는 미녀를 완벽하게 표현해냈고 삶과 죽음을 가르는 극한의 상황에서 만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목숨을 걸어하는 하는 서바이벌에서 서로를 믿을 수도 믿지 않을 수도 없는 딜레마에서 맞서 서로에게 손 내밀수 있는 이들이 선택이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다시 보기도 쉽게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주목할 신인

전 세계 패션계를 사로잡은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으로 연기 신곡식을 제대로 치르며 강렬한 신인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가 연기한 새벽은 거칠게 살아온 새터민이고 정호연만이 보여줄 수 있는 날걸의 얼굴과 감정이 있다고 합니다. 황동혁 감독의 말처럼 정호연은 누구도 쉽게 믿지 못하는 새벽의 외롭고 날 선 모습을 독보적인 색깔로 그려내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넥플릭스 오지어 게임을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NETFLIX 오징어 게임 총 8편 시청

제목 오징어게임
영어 제목 Squid game
제작사 (주)싸이런픽쳐스
출연진 이정재, 박해수, 허성태, 위하준
연출 황동혁
극본 황독혁
소개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을 얻기 위한 서바이벌 게임
집수 총 8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박해수 소개

가난한 환경에서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노력해 서울대를 졸업하지만, 회사 자금을 유용하다가 위기에 처하자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도 오직 한 사람만의 우승자를 가리는 게임인데요. 대규모 세트장이 많이 있어 스펙터클한 광경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각본도 아이들의 게임에 돈의 욕망에 사로잡힌 어른들이 참여한다고 하니 독창성도 있고 기존에 드라마보다 이색적이어서 저는 참신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실제 배경과 숨겨진 암호

배경의 색감은 동화 같지만 배경 공간의 배치와 400명이 넘는 참가자 중 1명만 살아남아 돌아가는 데스매치의 상황은 잔혹하고 기괴하게 느껴지면서 거대한 공간의 배경과 기묘한 공간들이 모두 실제 세트장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황감독이 CG가 아닌 실제 세트장을 모두 꾸며 게임 공간을 구현했고, 작품의 상징이자 오징어 게임을 형상화한 동그라미, 네모, 세모 도형의 로고부터 작은 오브제들까지 미술팀이 숨겨놓은 암호를 찾는 재미도 쏠쏠한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진행자로 보이는 가면 남들에게 대해 동그라미는 일꾼 삼각형은 병정 네모는 관리자라며 개미 집단에서 아이디어를 따왔고 한 가지 목적으로만 조련된 사람들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의 인물

지금 현재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던 허성태는 조폭 덕수로 분해 기훈과 대립한다고 합니다. 조직의 돈을 잃고 부하들에게도 쫓기는 신세가 된 그는 상금을 차지해 상황을 타개하고자 하고 게임은 물론 휴식타임에서도 폭력을 일삼으며 참가자들을 긴장시키는 덕수가 어떤 위기를 가져올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과 내공을 키워온 트리파티 아누팜은 외국인 노동장 알리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악덕 사장의 횡포에 반발하다가 큰 사고를 친 그는 사실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예의가 엄청나게 바른 청년이라고 합니다. 기훈과 상우와 함께 게임을 하며 순박하고 간절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다시 보기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수위 잔인함 고민?

넷플릭스에서 수위에 대한 제한을 두지 않고 편하게 작업을 했다고 하고 데스 게임 누군가는 죽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잔인한 요소가 빠질 수 없으며 폭력이나 잔인함을 일부러 과장하지는 않았으며 시청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선에서 폭력 수위를 조절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을 다시 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표절 오마쥬??

지금 현재 예고편에서 공개되고 나서 일본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 만화 원작을 표절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게임 등의 동심 파괴 콘셉트와 일본 느낌의 생존영화 , 만화들 그리고 진행자들의 의상에서는 스페인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이 많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그 외에 언론에 공개된 유사성이 느껴지는 작품들은 카이지, 배틀 로열과 아리스 인 보더 래든, 이스케이프 룸 등의 기괴하며 잔인한 서바이벌 작품들을 섞어놓은 듯하다는 분위기가 있다고 생각하고 지배적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지금 현재 오징어 게임을 벌써 전부다 시청하고 시즌2를 기다리는 팬들이 벌써부터 생겼습니다. 에피소드 8펀은 러닝타임이 짧고 30분밖에 안돼서 사람들이 빠르게 시청하신 것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에피소드 9편 가지 다 봤는데 다들 시즌2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들 얘끼가 나오고 있습니다. 시즌1이 성공적이다라는 말이 많아서 시즌2도 엄청난 스케일과 퀄리티를 기대를 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