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스타트업 !! 나에게 딱 맞는 직무는?

by 반짝 뉴스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제의 드라마 남주혁과 수지가 나온 스타트업 아시나요?

한국의 실리콘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청춘 이야기인데요.

 

여러분이 그들이라면 과연 어떤 캐릭터가 되었을까요?

 

나에게 딱 맞는 직무는 무엇인지 스타트업 적성검사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아요!

 

과연 저는 남도산 일지, 이철산 일지, 김용산 일지 궁금한데 한번 볼까요!!

 

문제는 꽤 스타트업에 맞는 주제로 나옵니다.

스타트업에 해당되는 질문들, 꽤 고민하면서 클릭하게 되네요.

창업 이야기와 스타트업을 고민하는 내용,,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스타트업이지만 주인공이 된 것처럼 집중해서 테스트를 해봅니다.

 

과연 저는...!!

 

앗 철산이 나왔네요. 

아쉽지만 달이랑 남도 산은 아니군요..ㅋㅋ

 

천방지축 개발자가 나왔습니다.

저 꽤 윗사람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한참 부족한가 봅니다.

순간의 감정이나 상황에 쉽게 빠져든다고 하네요.

이런 모습이 참을성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누구보다 의리 있고 섬세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맞아요!!

 

이런 리더도 있는 법이죠.

여러분은 어떠한 직무가 어울릴까요?

밑에 링크 올려드릴 테니 꼭 테스트해보세요~^^

 

 

 

스타트업 적성검사

#스타트업 #적성검사

startup.toktokhan.dev

 

 

나의 19금 능력치 테스트도 있습니다!!

 

19금 능력치 테스트!!! 과연

안녕하세요 과연 나는 19금 능력치가 얼마나 높을까?? 또는 얼마나 낮을까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하단에 띄어놓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