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향수 심리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향수는?

by 반짝 뉴스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향수 테스트인데요.

 

나와 어울리는 향수 찾기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향수가 있죠.

 

부드러운 베이비파우더 향이 나는 향수, 달달한 꽃내음이 나는 향수, 시원한 머스크 향이 나는 향수 등 다양한 향수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알고 계신가요?  

 

나와 어울리는 향수를 찾아서 테스트해보세요!

 

 

문제 문항수는 많지 않습니다.

 

하나하나 체크하시다 보면 마지막 문항이 나오는데요.

 

마지막 문항까지 체크하고 넘기면 나를 위한 향수를 찾아줍니다.

 

 

과연 저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뭐가 나올까요?

 

조 말론 피오니 앤 블러시 스웨이드 향이 나왔네요!

조 말론은 유명한 향수라 저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요.

 

부드럽고 포근하고 달콤한 향이 저에게 어울린다니 나중에 백화점 가면 시향 해봐야겠어요!

 

즉흥적인걸 싫어하며 꼼꼼하고 기억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결과가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친구들이 당일날 바로 부르는걸 제일 싫어하거든요.. 오래전 일도 거진 다 기억하고 있고요.

 

이 향수 테스트 꽤 잘 맞는데요...?

 

저랑 어울리는 이성의 향수 또한 나오니 애인끼리 같이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링크 올려드릴 테니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내 성격을 표현할 수 있는 향수는 무엇일까?

purfumeanee.web.ap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