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호구 인증 테스트!!! 내가 호구라니?

by 반짝 뉴스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 검사를 할 수 있는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여기 오신 분들도 한 번씩 검사를 해서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세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럼 검사를 위해서 

호구 테스트 START 눌러주시면 검사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호구 인증 테스트 START를 눌으면 1번부터 문제가 나옵니다!! 누구나 솔직하게 한번 있었던 경험들을 바탕으로 풀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18번까지 문제를 푸신 다음 호구 지수 결과 보기를 클릭하시면!!!! 내가 호구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결과!!!!

이 구역 탈호구 이론 장인

머릿속으로는 호구당하지 말아야지!’ 백번 다짐하지만 귀 얇기가 습자지 수준이라 친한 친구, 길거리 잡상인 할 것 없이 손해 보고 사는 타입.
가끔은 손해 볼 걸 알면서도 자신의 평판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당하기도 함.

 

탈호구를 위한 설루션·마음만 먹으면 가능한 탈호구 금수저다. 용기를 가져라.

· 가끔 단호해져도 아무 일 일어나지 않으니 자의식 과잉을 버리자.
· 남 말이면 그저 맹신하지 말고 늘 근거를 확인하고 모든 행동에 발자취를 남기자!

 

조심해야 할 상황‘당신이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내가 안다’는 식의 상술에 약하다.
탈호구 이론을 이제는 실천할 때!

 

마음에 새겨야 할 사자성어 마이웨이(馬耳웨夷)

동의어로 ‘나 씨 나갈’이 있다. 한 번쯤은 생각한 대로 과감히 행동해볼 필요가 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호구가 나온 거 같습니다. 마음이 아프네요 내가 호구라니.......

 

여기서 호구 같은 친구를 초대해서 검사를 시켜보세요!!!!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이거는 나의 19금 능력치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주소 입니다.

 

 

19금 능력치 테스트!!! 과연

안녕하세요 과연 나는 19금 능력치가 얼마나 높을까?? 또는 얼마나 낮을까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하단에 띄어놓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