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산타 테스트 MBTI 나는 과연 어떤 산타인가?

by 반짝 뉴스 2020.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유형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밑에 나는 어떤 산타인지 테스트 링크를 남겨두었습니다. 

 

 

산타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으시면 약간의 로딩이 끝난 후 문제 유형이 등장합니다. 

 

 

1번부터 12번까지의 문제유형이 나오고 이제 문제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총 12개의 문제가 있는데 간단하여서 금방 풀고 나는 어떤 산타인지 알 수가 있습니다. 

 

 

붕어빵에 코코아들고 썰매 타는 개성 산타

당신은 공감 능력이 매우 뛰어난 산타군요!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는 것보다는 타인의 마음을 읽고 파악하는 데에 능해요. 그래서인지 타인이 볼 때는 속 올 잘 모르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안정적이고 평온한 것을 좋아해요. 끈기가 있고 성실하지만. 갈등을 싫어하기 때문에 큰 불만 없이 다수의 의견을 따르거나,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기꺼이 선의의 거짓말도 하곤 해요. 

인성을 중요하게 여겨요. 무려1한 행동, 자만, 6걍11룔 싫어하며 본인도 늘 예의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이상형이 나타나더라도, 인성이 좋지 않다면 단박에 마음을 버릴 수 있어요. 

연애에 생각보다 더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연애를 시작하면 헌신적인 사랑을 하지만 오히려 이점 때문에 상대방이 원하는 대로만 이끌려 다닐 수도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마음을 섣불리 표현하지 못해요. 잗자 설레 하고 바라보다가 상상으로 끝나는 경우도 많아요. 정말 걷잡을 수 없게 마음이 점점 커지면 조심스럽게 고백하죠. 이번 크리스마스엔 용기내서 한번 고백해보는 거 어때요?

 

 

저같은 경우에는 붕어빵에 코코아 들고 썰매 타는 개성 산타가 나왔습니다. 저와 함께 일하기 좋은 산타는 극한의 효율 산타이고 함께 일하기 좀 그런 산타는 카리스마 산타입니다. 

 

친구에게 공유해서 나와 맞는 산타인지 혹은 일하기 좀 그런산타인지 알아보세요

산타 테스트의 링크입니다

산타 테스트

내가 산타가 된다면? 산타 테스트 하기

santa.signal.love

번외로 19금 능력치 테스트입니다.

19금 능력치 테스트!!! 과연

안녕하세요 과연 나는 19금 능력치가 얼마나 높을까?? 또는 얼마나 낮을까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하단에 띄어놓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