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19금 능력치 테스트!!! 과연

by 반짝 뉴스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연 나는 19금 능력치가

얼마나 높을까?? 또는 얼마나 낮을까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하단에 띄어놓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이제 테스트를 시작해 보실까요???

Q1부터 총 12개의 문제가 나오는데요 

12개의 문제를 다 풀고 나면 이제 나의 19금

능력 테스트가 나옵니다. 

이건 12문제를 풀고 나면 위에 분석가님이

19금 능력치 분석 중이라고 나옵니다 

5초 정도가 지나면 이제 나의 능력치가 나와요

저 같은 경우에는 19금 텔레파시 리더기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게.... 나온 거죠??

테스트를 끝마치고 나면 하단에 순위표가

나와요 나의 주도력은 몇 위 인지도 나오고요

요번에는 계획력입니다. 

저는 3위가 나왔네요 생가보다 계획력은

잘 나왔습니다.

배려력입니다 이거는 3위까지 나왔습니다.

이건 조금 민간 한 부분이네요 저는 8위가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보통인 거 같습니다.

 

 

이제 여기 방문하신 분들도 직접 해보셔서 19금 능력치를 평가받으세요

 

19금 능력치 알아보기 | 로마

내 19금 능력치 순위부터 찰떡&개떡 궁합까지 알아보러 테스트하러 가기!

loma.xyz

 

 

 

이거는 19금 능력치와 반대로 연애 능력치 테스트 입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안녕하세요 나는 과연 연애 능력치가 얼마나 높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소는 맨 아래 남겨두었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이화면이 나타나요!!! 이제 자신에 연애 능력치에 대해서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