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

by 반짝 뉴스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과연 연애 능력치가 

얼마나 높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소는 맨 아래 남겨두었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이화면이 나타나요!!!

이제 자신에 연애 능력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러

가실게요~~~~!!!!

 

 

Q1부터 Q12까지 문제가 나옵니다.

그 문제를 12개를 다 풀면 자신의 연애능력

평가가 나올 거예요~~!!

 

12개의 문제를 다 풀고 나오면 여기서 

연애 능력치 분석 중이라고 나오고 있어요 

한 5초 정도만 기다리면 자신에 연애능력이 나와요

 

 

 

 

저는 밀당 1도 없는 갓 선비가 나왔네요 

밀달이ㅏ곤 일정 모르는 솔직 담백!!

꿋꿋이 체계적인 성향으로 나왔습니다.

 

 

애정 표현력 순위도 나오네요

자신의 평가가 몇 인 지도 나오고 저는 12위...

 

연애 눈치력 순위도 나오고 있네요 

연애하면서 눈치는 필수 이죠 저는 9위....

요번에는 썸추친력 순위입니다. 

요번에는 7위 정도 나왔네요 나름 선방!

 

19 금력 순위도 나오고요 

이것도 중요한데... 저는 11위면ㅠ ㅠ 

맘이 아프네요 

 

 

주소 남겨 두었습니다 모두들 평가해서 연애하세요!!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19금 능력치 테스트입니다.

 

19금 능력치 테스트!!! 과연

안녕하세요 과연 나는 19금 능력치가 얼마나 높을까?? 또는 얼마나 낮을까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하단에 띄어놓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