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심리 테스트

케이크로 알어보는 심리 테스트!!!!

by 반짝 뉴스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기가 좋아하는 케이크를 선택하여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는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밑에 링크를 제가 남겨 두었습니다 밑에 내려서 직접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질문은 기념일에 나는 과연 어떤 케이크를 선택할지 질문이 거요 2번째 질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이 사람들과 함께 보내고 싶다를 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3번째 질문은 크리스마스에 어떤 케이크를 선호하는지와 분위기 속에서 어떤 게임을 할지 고르시면 됩니다.

다음 질문은 이런! 게임에서 지고 있을 때와 배고플 때  어떤 요리를 만들지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매 한 선양 영화를 뭐를 볼까 와 영화 전에 간식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영화에서 슬픈 장면이 흘러나오는데 어떤 것인지와 영화까지 알차게 보고 집결시간에 클릭할 답을 하시면 됩니다.

 

하루 일정이 끝나고 집 왔을 때 선택과 잘 시간에 선택을 하시면 모든 질문이 끝입니다.

완벽 주의자처럼 보이지만 실은 나무늘보 같은 사람이네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아하지만 혼자 있는 것도 좋아하는 타입이고 오히려 나무늘보처럼 혼자서 느긋하게 보내는 것을 더 좋아하지 않으신가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너무너무 잘해 줘서 탈이네요. 때로는 주기만 하는 사랑보다는 서로 주고받고 하는 사랑도 해보심이 어떤가요? 받기만 해도 괜찮을 아요. 그만큼은 당신은 충분히 베푸는 사람이니까요. 

 

남의 관심을 부담스러워 하지만 실은 관심받는 것이 좋은 모습 된 모습을 가지고 계신가도 나왔어요.

 

케이크로 보는 나의 심리 테스트

 

케이크 테스트

달콤한 케이크를 통해 나의 뜻밖의 내면을 알아보는 케이크 심리테스트. 케이크 테스트 어떠세요?

testmori.com

 

19금 능력치 테스트 

 

19금 능력치 테스트!!! 과연

안녕하세요 과연 나는 19금 능력치가 얼마나 높을까?? 또는 얼마나 낮을까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하단에 띄어놓은 링크를 클릭 하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

magicofbes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